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후원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7.19 14:18
  • 댓글 0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7월 18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여수에서 개최되는 2023 코리아오픈 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대한배드민턴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2023 코리아오픈 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4월, 후원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는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와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코리아오픈대회 개막 전날인 7월 17일 진남체육관에서 국가 대표 선수단이 모인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국가 대표 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배드민턴 경기와 국가 대표 선수단을 후원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2025년 2월까지 이어진다. 후원 기간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국가 대표 팀 유니폼 및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 대회 광고 보드와 각종 제작물에 쿼츠(Quartz) 엔진오일 로고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그리고 국내 배드민턴 아마추어 대회에 경품을 지원해 프리미엄 엔진오일 쿼츠 제품을 아마추어 선수 및 관람객에게 직접 홍보할 예정이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패트리스 드베미(Patrice DEVEMY) 대표이사는 “쿼츠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성능, 정확성, 내구성을 잘 반영하는 배드민턴 스포츠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코리안오픈은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시즌 다섯 번째 슈퍼 500급 국제 배드민턴 대회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두 주주사 중 하나인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는 2015년부터 BWF 주요 이벤트 공식 후원사로서 토마스 우버컵 및 수디르만컵 경기 등을 후원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허용되는 과장광고와 허용되지 않는 과장광고
허용되는 과장광고와 허용되지 않는 과장광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정한 이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굿'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정한 이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굿'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