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이달의 화제기업 멘티기업소개
논산 매운맛 솥뚜껑매운탕 소개한번 맛보면 다시 찾게되는 매운맛 전문점
  • 염근혜 기자
  • 승인 2023.02.24 16:31
  • 댓글 0

논산 양촌면사무소 근처에 자리잡은 유명한 매운탕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넓은 들판을 가로질러 양촌 IC를 지나면 조그만 마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시골집들과 상가들이 보였고, 거리에는 많지않은 사람들이 오고가고 있는 평화롭고 조용한 시골동네의 모습이 이방인들의 눈에는 편안한 고향의 풍경과 아늑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예쁜 동네가 있다.

한적한 동네에 " 양촌솥뚜껑매운탕"이란 커다란 간판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여사장님과 묵묵히 곁에서 보조하시는 남사장님의 상냥하고 친절한 모습에 푸근함을 느낄수 있다.

식당안에는 마음의 여유를 느끼게 할 수 있는 문구로 주방 앞에는 예쁜글씨로 프랭카드를 걸어놓으신 센스있는 문구는, "먼곳에서 업소에 귀한 걸음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변함없는 맛으로 보답하겠다"는  글로 방문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기분좋게 만들어 주고, 더불어 고객분들이 음식도 맛있게 먹고 갈수 있게 해준다.

식탁에 있는 커다란 솥뚜껑을 보고 놀랐고, 뚜껑위에 음식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끊여주시는 매운탕의 재료또한 큼직한 참게,빠가,메기 민물새우등 다양한 재료에 놀라게 해 이음식을 어떻게 다 먹을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는데, 주변식탁을 돌아보니 다들 바닥이 보일 정도로 다 드시는 듯하여 다소 안심이 들었고, 역시 소문난 맛집이어서 매니아들이 오시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염근혜 기자  mjeong11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