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제품소개 특허제품
기적의 영양소 암효능에 탁월한 셀레늄 방울토마토 소개현대인에게 필요한 강력한 항산화 자연식품을 식탁에서 만나다
  • 염근혜 기자
  • 승인 2022.12.09 13:19
  • 댓글 0

충남 부여군 세도면 청포리 258-3번지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가나안(주)의 염 규석 대표는 부모님과 함께 수십년 동안 과수원을 운영하였고, 가업을 이어받았다. 

염대표는  현대인의 건강증진에 도움이되는 맛있는 식품을 전달하고자 오랫동안 수많은 연구를 진행하였다.

농업진흥청과 (주)SBI환경과 합작 개발한 R/O SYSTEM을 이용한 [농업용수 정수 처리장치]를 이용하여, 지하수 안에 있는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AOP시스템과 활성탄 여과를 통한 살균과, 물 분자를 세분화하여 물의 기능을 활성화한 처리수를 양액 기계로 통과시킨후 사용하는 (주)엘비글로벌 자화수기 판타크린은 작물을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수확량 증가 및 당도, 맛, 색깔,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장치를 이용하여 갈수록 탄소로 몸살을 앓고 병드는 현대인의 건강이 위협받는 시대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 셀레늄 성분이 투여된 토마토를 개발하여 특허 제10-1695778호로 등록하여 활용하고 있다. 

셀레늄(SE) 시험성적서는 15일 간격으로 검사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방의 의학박사 연구진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동안 꾸준히 애용해주신 암환자들도 호전에 대한 감사인사를 해주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한다. 

특히 건강에 관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일본에서조차  이 특허에 관해서 깊은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염규석 대표는 오직 한가지 우리 국민 건강증진에 크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연구하였다고 한다. 

 

염근혜 기자  mjeong11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