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신화하이테크, 초고온 사업 폐기물 소각로 개발특허 기반 기술 개발로 산업의 문제 해결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2.12.07 11:51
  • 댓글 0

폐기물 소각로 전문 제작 기업, ㈜신화하이테크는 초고온 산업 폐기물 소각로를 2022년 12월 7일 개발했다고 밝혔다.

초고온 산업 폐기물 소각로

이번에 개발한 초고온 산업 폐기물 소각로는 바람으로 강한 힘을 작동시켜 일반 소각로 보다 5배 이상 체공시간이 길어지면서 유해 물질 소멸과 완전 연소가 이루어지고 자연 산소로 초고온 1,800°C로 소각하며 상승되는 온도에 따라 유해 물질은 더 많은 양이 소멸되어 이전 소각로 보다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화하이테크가 이번에 개발한 초고온 폐기물 소각로의 다이옥신(유해 물질) 테스트 결과, 검출 수치는 0.000ng 1-TEQ/Sm² 으로 울산과학기술원 환경기술센터(UNIST)로부터 불검출 시험 성적서를 받아 안전성을 검증하였다.

시험성적서

또한, ㈜신화하이테크의 초고온 폐기물 소각로는 기존 소각로 후단시설인 흡착탑, 여과집진기시설, 세정집진시설 등이 필요 없어 설치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고, 어느 곳이든지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일반적인 고온 소각로는 모두 내화물로 단열 처리하지만, 이와 달리 ㈜신화하이테크는 물로 단열을 함으로서 많은 양의 뜨거운 물과 스팀이 부가적으로 사용된다.

협약서 사진


지난 9월에는 한국수소협회와 협약서를 맺고 산업자원통상부 주관 영국, 프랑스 기업 등과 업무 협약 및 투자 미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 해외 투자 유치를 추진할 예정이다.

특허증
신화하이테크 로고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