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VRZONE, 서울 VR AR EXPO 2018 참가
  • 박태준 편집국장
  • 승인 2018.04.22 20:38
  • 댓글 0

국내 대표 가상현실업체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3일간 진행하는 ‘서울 VR AR EXPO 2018’에 참가해 직접 개발하고 유통하는 자체 브랜드 VRZONE의 다양한 VR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예쉬컴퍼니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VR AR B2B 전문 전시회&컨퍼런스인 ‘서울 VR AR 엑스포 2018’은 VR AR 생태계의 개발사, 투자사, 유통사들을 한데 모은 행사로 4차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행사이다. 

VRZONE은 VR업계에서 가장 많은 13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업계 트랜드를 반영한 VR카페형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예쉬컴퍼니가 직접 개발하고 유통하는 게임 콘텐츠 ‘헌티드 시리즈’와 ‘로스트 시티’, 그리고 ‘스페이스 델타’를 체험하고 안내 받을 수 있다. 

예쉬컴퍼니가 지난 행사에서 선보인 VRZONE 체험 부스

서울 VR AR EXPO 2018 VRZONE 행사부스에서는 서울에서 운영중인 VRZONE 매장에서 체험할 수 없는 예쉬컴퍼니의 두 번째 승마 레이싱 VR 게임인 ‘초속의 스프린트’를 처음 체험해 볼 수 있다. 기존 승마레이싱 VR에서 보다 현실성 있는 경험을 통해 교외에 위치한 승마장까지 가지 않고도 말을 타볼 수 있다. 

VRZONE의 자체 게임 콘텐츠 ‘헌티드 시리즈’는 VR카페 사업을 시작하며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로 VR기기를 착용하고 전용 총기 콘트롤러를 들고 좀비들을 무찌르며, ‘스페이스 델타’는 도심 속 놀이동산이라는 컨셉으로 VR기구에 탑승하여 롤러코스터나 바이킹을 VR을 통해 실감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도티&잠뜰’과 협력해 만들 ‘도티&잠뜰 아케이드 VR’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의 키즈카페를 운영하는 창업주들에게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예쉬컴퍼니 남영시 부사장은 “VRZONE은 콘텐츠 기획부터 개발, 그리고 매장 설계 및 오픈까지 이 모든 것을 One Stop으로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VR업체다”고 밝혔다. 

박태준 편집국장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데브구루, 생체인증 디바이스 Windows Hello 드라이버 개발 및 인증 지원
데브구루, 생체인증 디바이스 Windows Hello 드라이버 개발 및 인증 지원
폐지 수거 어르신 대상 교통안전 반짝반짝 캠페인 진행
폐지 수거 어르신 대상 교통안전 반짝반짝 캠페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