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진화하는 정육점 서비스 - 프리미엄 정육점 어나더미트잠실 새내역 새마을 시장 입구에 유럽풍의 신개념 정육점 오픈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3.10.11 19:52
  • 댓글 0
잠실 새내역 새마을 시장 입구에 위치한 어나더미트 매장

아들을 위해 드라이에이징을 연구하다!!

고기를 너무 좋아하지만 지방이 많은 고기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아들을 위해 드라이에이징을 연구하여 저지방육으로 부드럽고 풍미 있는 고기를 완성했다고 말하는 김래성 대표의 브랜드 스토리에서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이 느껴진다.

오랫동안 식품업계에 종사하며 작은 성공에 머무르지 않고 이번에는 드라이에이징 연구에 열정을 쏟고 있다.

드라이에이징은 일정한 온도, 습도, 바람의 조건 아래 고기를 노출하여 고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숙성 방법을 말한다.

어나더미트는 특허 등록되고 벤처 인증을 받은 드라이에이징 숙성 기술을 최상급 원육에도 적용하여 고기의 맛과 풍미를 한단계 더 끌어올렸다.

어나더미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어나더미트 센트럴키친 HACCP 인증과 위생적인 설비를 바탕으로 한 깨끗하고 신선한 정육점이다.

유럽 방식의 라이트&딥 드라이에이징 기술로 고기의 맛을 끌어올렸으며, 고객이 구매한 삼겹살,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직화 그릴에 구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바로 작업한 신선한 고기에 일류 요리사의 손길이 더해진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프 어벤져스 : 배민찬 셰프, 반얀트리 세프, 신세계푸드 셰프, 아워홈 셰프)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친환경 포장재을 사용하여 미세 플라스틱의 위험에서 안전하도록 천연 식물성 소재 흡수패드, 사탕수수 종이펄프, 친환경 랩을 사용하고 있으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를 통해 각종 고기와 고기요리를 배달 주문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요즘, 캠핑매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를 찾기에 충분한 매장으로 앞으로의 전망도 기대가 된다.

이미라 기자  mrlee38@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