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Nubo VMI 솔루션 국제 CC 인증 취득 임박다우데이타 정부·공공 시장 공략 확대 기대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7.19 14:17
  • 댓글 0

이스라엘 누보소프트웨어(Nubo software) 단독 총판인 다우데이타(대표이사 성백진)는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인 Nubo VMI 솔루션이 국제 CC 취득 전 단계인 ‘Evaluation’ 단계에 등록됐다고 17일(월) 밝혔다.

모바일 보안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다

누보소프트웨어(Nubo Software)의 국제 CC 취득은 2018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로 ‘Evaluation’ 단계는 최종 시험평가다.

이번 제품은 안드로이드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전 버전보다 더욱 안정적으로 세션 연결을 할 수 있고, 64비트 앱과의 호환성이 강화됐다. 또한 TLS 1.3 암호화 프로토콜과 관리 포탈 한글화 지원 등 그동안 국내 고객으로부터 요구됐던 기능을 추가했다.

누보소프트웨어는 모바일 가상화 전문기업으로 원격의 서버 공간에 암호화된 가상의 공간을 만들고 개인의 단말기를 통해 업무 데이터에 접근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바일 가상화의 장점은 모바일과 서버 간의 암호화 통신 통해 서버 안에 보관된 중요 데이터에 대한 외부 침입을 막을 수 있고, MDM 솔루션에서 지적돼 온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앱 하나만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관리 서버 한 곳에서 여러 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보안관리자의 업무를 현저히 줄일 수 있다.

다우데이타 김대영 팀장은 “이번 국제 CC Evaluation 등재 및 향후 CC 인증 취득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누보소프트웨어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모바일 보안 문제해결과 업무 활성화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