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금연 실패 원인, 니코틴 중독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복스 니코제로' 판매 게시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6.08 23:09
  • 댓글 0

세노컴퍼니가 일본, 미국 등 흡연자들 사이에서 니코틴 없는 담배로 인기몰이 중인 천연 허브 100% 허브담배를 궐련형의 인기에 힘입어 연초형도 론칭 했다고 밝혔다.

'복스 니코제로' 이미지

복스 니코제로 허브담배 연초형은 메리골드, 녹찻잎, 모링가 등 천연추출물과 멘솔, 비타민 등 자체 특허기술로 국내에서 제조되었으며, 일반 연초담배의 역한 냄새와 간접흡연으로부터 예방, 흡연자들의 고충인 입냄새도 예방할 수 있는 천연담배라고 한다.

사이즈는 길이 86mm, 직경 8mm로 일반 담배와 동일하며 멘솔, 레몬, 블루베리, 커피 등 4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맞게 피울 수 있다고 한다.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담당자는 "해외시장 열풍에 힘입어 국내시장도 성장할 것을 예상하고 이번에 출시한 연초형 재퓸은 궐련형 제품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거라 확신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세노컴퍼니는 대대적인 시장공략을 위해 전국 영업 대리점 및 파트너사 및 영업력이 우수한 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선착순 10명에게는 가맹비와 계약금 없이 무자본으로 대리점을 할 수 있는 권한과 영업력이 우수할 시 총판권도 부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노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공식몰, "세노샵” 하단 연락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