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세스코, SEOUL FOOD에서 식품안전·시험분석 전문 상담 제공공식 블로그에서 사전 예약하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5.26 14:52
  • 댓글 0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국제식품산업전시회 ‘SEOUL FOOD 2023’에서 식품안전과 시험분석 솔루션을 소개한다.

세스코 식품안전 솔루션은 식품을 다루는 제조·가공·소분·유통·물류 등 전 과정에 위생관리 방법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전시는 식품산업의 협력 강화와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자리로,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코트라(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주최로 열린다. 1983년부터 개최해 올해 4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 전시회다.

세스코는 이번 전시회에서 식품안전과 시험분석을 소개하며,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제공한다.

이번 선보이는 ‘세스코 식품안전 솔루션’은 식품을 다루는 제조·가공·소분·유통·물류 등 전 과정에 위생관리 방법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세스코는 식품안전센터를 통해 △업종별 맞춤형 위생진단 △분야별 온·오프라인 다양한 식품안전교육 △HACCP·GMP·위생등급제·표시광고·영업인허가 등에 대한 컨설팅 △현지위생평가 등 식품안전감사까지 서비스한다. 사업장의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는 빠르고 실질적인 해결책인 것이다.

함께 소개하는 ‘세스코 시험분석 솔루션’은 식품, 식품의 기구 및 용기 포장, 건강기능식품, 식품첨가물, 축산물, 위생용품, 화장품 분야에 안전성 확보를 위한 시험검사를 제공한다.

세스코 시험분석연구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자가품질 위탁검사기관이자, KOLAS(한국인정기구)에서 시험분석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국제공인 시험기관이다. 미생물과 이화학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미생물, 이화학, 잔류농약, 잔류동물용의약품 등 300여가지 항목을 검사할 수 있다. 시료 접수부터 분석·리포트까지 서비스하며, 고객별 맞춤형 데이터와 이력 관리도 제공받을 수 있다.

세스코는 이번 전시에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세스코 식품안전 온라인 교육 무료 수강권 △세스코 표시광고 컨설팅 1회 무료권 △세스코 생활위생제품 마이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스코는 전시 현장에서 식품안전과 시험분석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원한다면 세스코 공식 블로그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며,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해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생활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