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AVer ‘CAM520 Pro3’ 출시… 화상 회의 효율·편의성 높여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5.24 08:48
  • 댓글 0

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업체인 에버 인포메이션(이하 AVer)은 최신 PTZ 카메라 제품 ‘CAM520 Pro3’을 출시했다. 5월 23일부터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얼굴과 신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모든 참여자를 한 화면에 나타내는 기능 ‘스마트 컴포지션’

CAM520 Pro3은 최첨단 기술이 총망라됐다. 특히 차별화된 에버 AI 기능 ‘스마트 컴포지션’은 새로운 화상 회의 경험을 선사한다.

‘스마트 컴포지션’은 더욱 원활한 회의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참여자들의 얼굴과 신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모든 참여자를 한 화면에 나타내 회의 상황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지원으로 소프트웨어 설정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어떤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구현하는 것도 CAM520 Pro3의 특징이다.

소니의 초저조도 8메가픽셀 센서와 36X 토탈 줌 렌즈 탑재로 콘트라스트가 높은 역광, 초저조도, 중대형 규모 회의 환경에도 현장 그대로 생생하게 디테일까지 모두 담아낸다. 이미지 조정 알고리즘을 통해 하이라이트, 그림자, 화이트 밸런스 등을 개선해 선명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HDMI 기능을 통합해 듀얼 디스플레이와 세 가지 출력 방식을 지원, 다양한 방식으로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지난달 한국 지사를 설립하며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근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으며, 국내 근무 환경에 알맞은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