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이달의 화제기업
몽베누스, 미의 여신 비너스를 꿈꾸다.
  • 이성순 기자
  • 승인 2018.01.28 14:27
  • 댓글 0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성분과들과 의학계의 안전화된 건강한 성분들만을 선별,연구 개발해 신비로운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 (최경휘 대표)와 인터뷰를 하였다.
몽베누스는 작년 1월 한국 콜마와 손잡고 착한 원료와 기능성을 더한 이데베논 화장품으로 이름을 알렸다. 미의 여신 비너스를 꿈꾸는 꿈(몽,MON)+베누스(VENUS)의 조어로서 모든 인류에게 더욱 아름답고 보다 풍요로운 삶의 기회와 방법을 제시해 건강하고 멋진 인생으로 안내하고자 하는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

이데베논이란? 코엔자임Q10(CO-Q10)보다 10배 이상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 등탁월한 노화방지 효과를 나타나고 있다. 이는 레티놀 이후 대두되는 차세대 항노화 물질을 담고 있다.
다시말해 콜라겐 생합성 촉진 효과 등 피부재생 효과와 콜라겐분해효소 활성화 효과 등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방지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이데베논(IDEBENONE)는 국내 최초 이데베논 관련 나노캡슐화,주름개선 부문에서 4건의 특허를 획득하였고 식약청으로부터도 세계 최초 기능성 허가 인증을 획득하였다.

 


새해에 들어서는 좀 더 라인 확장 및 유통확장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2018년도 주 사업은 듀얼볼트 에센스 라인의 리뉴얼로 시작한다.


주력 제품의 리뉴얼로 더 많은 고객의 확보와 함께 대중성을 더 알리겠다는 것이다. "또한 올해 사업확장으로 다이어트 제품과 유아기초라인, 새로운 에센스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르면 2월 말경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의 방문판매와 한정적인 온라인 판매에서 좀 더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대폭 늘려 오프라인과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서 고객이 보다 편하게 몽베누스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이성순 기자  ssleemkt@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