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주목!! 이회사]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김포장지를 생산하는 주식회사 위상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3.04.01 00:22
  • 댓글 0

안녕하세요? 기업R&D지도사 박태준 기자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는 MZ세대들을 주축으로하는 비상장주식에 투자하는 선학개미가 대세라고 합니다. 선학개미란 비상장 주식에 투자하는 개인 투자자를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이에, 앞으로 비상장주식거래가 가능한 유망기업들을 소개하는 코너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로 오늘은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김포장지 개발에 성공한 경기도 이천의 스타트업 주식회사 위상(대표이사 박선미)입니다.

주식회사 위상의 염동욱이사가 자체 개발한 친환경 김포장지를 설명하고 있다.

주식회사 위상은 2020년 11월에 창업한 포장지 전문업체로 생분해 필름도 썩지 않는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사이클링 기술을 활용하여 알루미늄이 들어가지 않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김포장지를 개발하여 사업화를 하려고 하고 비상장주식 거래를 통해 투자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전시된 주식회사 위상의 제품들


위 영상은 주식회사 위상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염동욱이사가 "기존 김 포장업체로부터 많은 오퍼를 받고 있으나 사업화를 위한 자금조달이 필요하다"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호소하는 영상입니다.

ESG경영이 화두가 되어가는 이시점에 꼭 필요한 기술이라 할수 있으므로 식견있는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길 희망합니다.

주식회사 위상은 안전하고 신뢰도 있는 비상장주식 거래소 코비즈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주식회사 위상은 현재 자본금 1억원으로 코비즈 기준으로 기업가치를 약 20억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현재 30만주의 비상장주식을 거래소에 예탁한 상태로 3월 31일 현재 시세는 주당 3,391원입니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비즈-신기술비상장주식직거래 어플"을 설치하면 누구나 주식회사 위상의 비상장주식 거래를 통해 투자할 수 있습니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세노컴퍼니, '복스 니코제로' 궐련형에 이어 연초형 론칭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이반티, UEM 및 ITSM 솔루션 한국 출시 발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