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기업 유앤창, 안양의집에 기부여성 만족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운영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3.03.17 09:43
  • 댓글 0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기업 유앤창, 안양의집에 기부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기업 유앤창(대표 류호성)은 복지시설인 안양의 집에 쌀 50kg를 기증했다고 17일 밝혔다.

‘안양의 집’ 후원은 2021년 300만 원 상당의 블라인드를 기부 및 직접 설치해 준 데에 이어 두 번째이다. 처음 기증 후 코로나19로 추가 지원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조성되지 않았다가, 최근 안정세가 되면서 후원을 결정했다.

유앤창의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은 일회적인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실제로 얼마 전 유앤창은 광명시에 거주하는 아이들을 위해 쌀과 블라인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유앤창은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실천하는 것뿐 아니라 공장 직영으로 제품을 공급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러 단계의 유통을 거친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 업체의 경우, AS 기간이 길지 않고 특정 원단 및 부속을 사용해 퀄리티가 높지 않은 제품을 비싸게 판매한다.

반면, 공장 직영 업체는 평생 유무상 A/S가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원단, 부품, 사이즈까지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반 업체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다. 이에 유앤창과 같은 공장 직영 업체에서 커튼 및 블라인드를 구매할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확보할 수 있다.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기업 유앤창

유앤창은 친환경 커튼부터 속지 커튼, 암막 커튼, 디자인 커튼, 콤비 블라인드, 롤스크린 블라인드, 알루미늄 블라인드, 허니콤 블라인드, 트리플쉐이드 블라인드, 우드 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앤창은 타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성 만족 서비스를 도입하여 여성 상담사 및 여성 설치기사님이 직접 방문해 진행하며,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또는 시공할 수 있도록 우선 선택권도 부여한다.

이외에도 동종 업계 최다 인증 및 특허 보유하고 있으며, 집, 사무실, 병원 및 은행 등 모든 공간에 시공 경험이 있어 어떤 공간이라도 전문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다.

유앤창 류호성 대표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조금이나마 기여해야 한다고 생각해 예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을 실천해왔다”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 조성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커튼 및 블라인드 전문 기업 유앤창의 시공사례 

#안양커튼 #안양블라인드 #광명커튼  #광명블라인드 #유앤창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