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강남 대치 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 선행반 개강한 발 앞선 재수 시작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2.12.29 22:33
  • 댓글 0
강남 대치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 선행반 개강

강남 대치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이 2024학년도 대비 재수선행반을 1월 2일 개강한다.

재수선행반은 수학 주 20시간 정규수업과 개인클리닉으로 수학 기본개념을 익히고, 독해클리닉과 EBS문학총정리로 국어 자신감을 키우는 게 목표다. 때문에 수학과 국어 기초가 약한 학생에게 우선 추천되는 수업이다.

소수정예 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 관계자는 “기본기가 약한 학생일수록 학생 개인에 맞춘 세심한 지도와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학원은 “1:1 클리닉이 가능한 소규모 인원으로 정규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학 8명, 국어와 영어 10명 정원의 소규모 수업은 학생 개인의 취약점을 분석해 맞춤 클리닉으로 진행된다.

과목별로 살펴보면, 수학의 경우 주 20시간 정규수업이 3시간 단위로 구성되는데 이는 몰입형 과외수업의 기본 형태로 학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부분이다.

수업 후 과제도 선생님과 함께하는 클리닉 시스템이 3,4,5등급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어는 주 10시간 구성이며, 문학 감상법, 비문학 독해법 등을 비중 있게 다룬다. 특히 비문학 파트를 담당하는 독해클리닉은 대치동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국어 명강사들이 만든 수업으로 대치동재수학원 중 독보적인 콘텐츠를 자랑한다.

EBS 문학 총정리 강의는 문학 기반이 약한 학생들의 기반을 다져주고, 이감, 한수 모의고사를 활용한 모의고사 수업은 실전감각을 훈련하는 수업이다.

영어는 수능 기본 어휘 3,500개를 암기하도록 지도해 단시간 독해 기반을 다지고 자신감을 높이는 데 주력한다.

대치청출어람은 선행반과 함께 독학반도 운영한다. 혼자 공부하며 수험 생활의 틀을 잡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프리미엄학습실 제공은 물론 꼼꼼한 생활관리와 수학질의응답 서비스까지 제공해 대치동 독학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가 되고 있다.

아울러 2월13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은, 이과 4~6등급, 문과 3~5등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서울반과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인퍼스트반으로 나뉜다. 인서울반은 재종반 형태이며, 인퍼스트반은 수학집중과 선택수강으로 일반적인 대치재수학원 수업과 구분된다.

모든 수업은 대치청출어람학원의 25년 노하우를 담은 노샐틈 관리시스템과 소그룹 수업의 장점을 살린 개인맞춤형 교육서비스를 토대로 진행되며, 15년 이상 경력의 실력 있는 강사진과 생활관리 부원장, 학습관리 부원장의 협업으로 이뤄진다.

‘1:5 밀착케어’ 즉 학생 1명을 5명의 선생님이 관리하는 방식은 노샐틈 관리시스템의 기반이며, 과목별 담임, 생활관리 부원장, 학습관리 부원장, 입시상담소장 5명이 수험생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다면적으로 통합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관리시스템은 주말까지 이어져 나태지기 쉬운 주말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대치청출어람은 주말에 자율학습으로 학생들을 방치하지 않고, 과목별 테스트와 1:1 수학클리닉, 한수,이감모의고사, 담임 상담 등을 진행해 주말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시설면에서도 대치청출어람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강의와 클리닉은 2층 강의실에서 진행하고, 독학 및 자기주도학습은 3층의 프리미엄 학습실에서 진행해 공간분리를 통해 면학 분위기를 확실히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가지 형태의 책상과 의자를 구비돼 있어 학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좌석을 직접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학원은 연계한 대치동 학사와 고시원을 보유하고 있어 대치동 기숙학원을 찾는 지방 학생들에게도 호응이 높다. 연계 학사 거주 학생들은 철저한 등하원관리를 시작으로 밤 11시까지 자습지도가 병행되기 때문에 하루 일과를 꼼꼼히 관리받을 수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