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국민커피 더리터, 전국 매장 500호점 돌파!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2.11.25 19:40
  • 댓글 0

국민커피 더리터는 지난 17일 부산 센텀재반점을 오픈하며 전국 매장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리터는 국내 최초 전 메뉴 1L 사이즈의 커피와 음료를 도입하여 전국에 대용량 커피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5년 1호점인 부산대점을 시작으로 약 7년 만에 해운대구 소재의 센텀재반점을 500호점으로 오픈하게 되었다.

커피 시장 경쟁이 과열되는 가운데 더리터의 꾸준한 성장 노하우로는 ▲물류 기반의 강점을 십분 활용한 점과 ▲점주 상생에 역점을 둔 경영 방침이다.

특히, 지역과의 상생협업을 통한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메뉴 개발은 가맹점의 매출 신장에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번 겨울 신메뉴인 ‘겨울:티’ 2종 출시의 경우에는 신메뉴 원재료와 더불어 홍보물과 진정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제13차 점주 상생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더리터 관계자 측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500호점 오픈을 달성할 수 있었던 힘은 가맹점주님과 고객님의 관심 덕분이었다”면서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 내일이 기대되는 더리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500호점 오픈을 기념해 더리터 공식 SNS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