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이뱅월드, VIP대상 루마니아와인 시음회 개최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2.09.20 14:00
  • 댓글 0
이뱅월드, VIP대상 루마니아와인 시음회 개최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전문 유통기업 ‘이뱅월드(E Vin World: 대표 우성애)’는 지난 30일 서초구에 위치한 이뱅월드에서 VIP대상 루마니아와인 시음회를 개최했다.

이번 시음회는 프랑스와인, 이탈리아와인, 스페인와인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아직 국내 마켓에서 생소한 루마니아 와인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또 아직 수입되지 않은 미수입 루마니아와인들도 공개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1시, 7시 2개 타임으로 진행됐다.

이번 시음회에는 국제와인 심사위원인 루마니아와인 엠버서더를 비롯 수출담당자, 마케팅담당자가 참석해 루마니아와인에 대한 상세한 스토리를 소개했다. 또한, 미공개 와인 포함 Budureasca 와이너리의 유니크하면서 고퀄리티 와인 라인업을 직접 테이스팅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뱅월드 우성애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생소한 루마니아와인의 유니크한 매력과 스토리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그 동안 흔하지 않은 엄선된 와인을 국내시장에 소개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이 같은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의 개최자인 이뱅월드 우성애대표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와인들을 테이스팅 해 평가하고 점수를 매기는 와인국제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 중앙일보 와인 컨슈머 리포트 전문가 패널활동, 한국은행 와인전문 강의, 공기업 평가원 와인전문 강의 등을 비롯 ‘한국인의 밥상과 와인’이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며 대중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