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시스메이트와 티나쓰리디,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 파트너십 MOU체결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2.09.16 11:57
  • 댓글 0

 

시스메이트와 티나쓰리디,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 MOU체결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3D토탈 솔루션 기업 ㈜티나쓰리디(대표 배은석)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시스메이트 본사에서 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제작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 관계자는 본 협약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LED전광판, 기타 디스플레이 장치 전반에 송출되는 3D 미디어 콘텐츠 제작∙공급 사업 전반의 업무에 대한 상호 협력을 논의했으며, 시스메이트의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 제조기술과 티나쓰리디의 3D 콘텐츠 제작기술을 결합한 신규 시장 개척을 다짐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광고∙홍보∙안내를 목적으로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과 표현력, 압도적이고 역동적인 기술력과 연출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삼성동 코엑스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과 같이 3D 영상 콘텐츠를 제작∙송출하는 기술이 각광받고 있는 상황이다.

시스메이트와 TINA3D는 경쟁력을 갖춘 3D 콘텐츠의 제작 및 송출 노하우와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력을 기반으로 상호 협력하여 프리미엄 미디어 마케팅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스메이트는 디지털 사이니지 및 LED전광판을 포함한 디스플레이 하드웨어 설계부터 제조 유통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조∙개발 전문 기업으로, 자체 공장을 통해 △멀티비전(비디오월) △디지털 사이니지 △DID △키오스크 △LED전광판 △옥외전광판과 같은 디스플레이 생산하고 있으며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비롯한 ESG 경영을 유지하는 업체이다.

TINA3D는 ICT와 3D 그래픽 디자인 기술을 기본으로 한 4차 산업 분야 중 '사이니지'에서 기업 및 제품 기술력 등을 정확하게 분석해 3D, 모션 인포그래픽, 실사 촬영 등 다양한 기법을 접목해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작하는 업체로 대학교, 호텔, 스타필드, 홈쇼핑, 교회 등 다양한 분야에 레퍼런스를 보유한 기업이다.

시스메이트 정종균 대표는 " TINA3D와 협업으로,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를 개발 제작해 4차 산업 분야의 디지털 융복합 콘텐츠 시장을 함께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