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국민커피 더리터, 스몰리터 사이즈의 쏙커피 5종 출시!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2.09.09 19:28
  • 댓글 0

국민커피 더리터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기 위하여 스몰리터(Small Liter) 사이즈 ‘쏙커피’ 5종을 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리터의 쏙커피는 ‘내 손에 쏙 들어오는’ 콘셉트로서, 가용비 만족을 우선시하는 더리터커피의 철학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쏙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 기준으로 14온스(oz)의 용량이며, 사이즈의 정식 명칭은 스몰리터(Small Liter)이다.

쏙커피 5종은 ▲아메리카노, ▲레트로커피, ▲카페 라떼, ▲헤이즐넛 라떼, ▲바닐라 라떼에 한하여 구성된다.

신규 사이즈인 스몰리터 출시로 더리터의 사이즈 라인업은 기존의 24온스(oz) 미니리터(Mini Liter)와 32온스(oz)의 리터(Liter) 사이즈와 함께 총 3종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희천의 더리터는 국내 최초 전 메뉴 1L 사이즈의 커피와 음료를 도입한 대용량커피 프랜차이즈이다. 대용량커피와 더불어 스몰리터 출시는 우유, 원두 등 커피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커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음료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3종 사이즈 라인업을 구성하였다고 설명했다.

더리터 이도경 메뉴 연구개발 담당자는 “쏙커피는 다양한 소비층 확보를 통한 가맹점 매출 신장과 더불어 갓성비 커피의 위치를 다지기 위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부담 없는 착한 가격으로 친구와 연인,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더리터 스몰사이즈의 쏙커피로 다양한 음료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리터는 스몰리터 사이즈의 쏙커피 5종과 함께 치즈 브랜드 ‘끼리’(Kiri) 크림치즈를 이용한 ‘찰떡 3종’을 함께 출시한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