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국민커피 더리터, 끼리(Kiri) 크림치즈 들어간 ‘찰떡 3종’ 디저트 메뉴 출시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2.09.06 23:16
  • 댓글 0

국민커피 더리터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Kiri) 크림치즈를 이용한 ‘찰떡 3종’을 오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저트 신메뉴는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리터의 끼리 크림치즈가 들어간 ‘찰떡 3종’은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찰떡,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 ▲베이크치즈 크림치즈 찰떡으로 구성되어 출시된다. 쫀득하게 늘어지는 찹쌀피와 부드럽고 풍성한 맛의 끼리 크림치즈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3종의 찰떡은 각기 다른 잼이 들어있어,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하였다.

더리터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 등 양질의 서비스 제공은 물론,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하여 이번 찰떡 3종을 출시했다. 무엇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커피 및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기 적절한 간식이고, 배달 메뉴로도 인기를 끌 디저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kiri)'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회사 벨(Bell)의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다.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을 사용해서 만든다.

더리터 이도경 메뉴연구개발 담당자는 “이번 디저트 신메뉴는 진한 ‘끼리’ 크림치즈를 이용한 간식이다”면서, “오랜 시간 국민간식으로 사랑받아온 찰떡과 끼리 크림치즈의 찰떡같은 조합으로 전 세대 모두가 만족하는 디저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디저트 및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치즈와 다양한 토핑을 넣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용할 수 있는 ‘브리또 3종’을 출시했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