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풍림제약 이정석 대표, "일터혁신 CEO클럽" 위촉
  • 한규숙 기자
  • 승인 2022.06.22 16:38
  • 댓글 0

풍림무약 이정석 대표가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한 일터혁신 CEO클럽 회원에 위촉됐다.

일터혁신 CEO클럽은 일터혁신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이뤄내고 일터혁신 확산에 앞장서 온 52개 사(社) CEO가 올해 새롭게 선정됐으며, 지역 내 일터혁신 확산 및 추진 공감대 형성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풍림무약은 노사발전재단과의 일터혁신 컨설팅을 통해 장시간 근로 환경을 개선하고 일·가정 양립 지원을 통해 근로자의 근무 의욕 고취 및 장기 근속을 유도하고자 노력했다.

물건 적재 효율 및 체계적인 물류시스템 기반을 새롭게 구축했고 이를 통해 작업자 피로도 저하 및 작업 효율성을 증대시킴으로써 기존 대비 평균 9.5%의 근로 시간 단축을 이뤘다.

또한 조직 단위별 활성화 프로그램(가족사랑의 날, 자녀돌봄휴가, 근속자 부모님 선물 지급 등)을 도입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풍림무약 개요

풍림무약은 1974년 설립된 이후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약 및 식품, 화장품 및 화학 등 폭넓은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고부가가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해왔다. 또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우수 의약품을 개발·공급하며, 사람과 사회를 위한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50여 년의 역사를 향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chwood.net

언론 연락처 : 풍림무약 김민영 과장 02-6905-3251

[출처] 뉴스와이어 보도자료(2022.06.22)

한규숙 기자  hgsuk22@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