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오염된 물질을 깨끗하게 재생시키는 ㈜아이삭의 MVR&TURBO BLOWER(Air Bearing)해외특허인정받은 친환경부품
  • 염근혜 기자
  • 승인 2022.06.15 15:13
  • 댓글 0

㈜아이삭(대표 오정환)은 환경오염으로 심각한 이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해외특허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아이삭은 환경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자 노력하는 그린환경회사로 2013년에 출발하여 점차적으로 성장해온 회사이며, 새로운 기술을 개척하며 함께나누는 기업, 정직과 진실로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는 ㈜아이삭.

대전시 유성구 테크노7로 32-4에 본사를 두고, 금산 복수면 금바위길 47-6에 공장을 보유하고있는 미래유망한 기업이다

해외특허받은 기술은 여러개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기체를 단열 압축하여 기체의 압력과 함께 온도를 상승시켜 응축하는 기계로써, 증발기에서 발생된 증기를 단열 압축 열교환이 불가능한 증기를 열교환이 가능한 표화증기 상태로 만드는 유일한 우리나라최초의 경쟁력있는장치이다.

기술의 용도로 쓰여지는곳은 많은곳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 해수의담수화: 해수 및 오염된 지하수를 증발 응축하여 깨끗 한 물로 재생산되는데 쓰여진다.

* 농축 폐수처리 : 폐수를 증발시켜 농축하는 과정으로 재사용 가능한 용수와 농축 폐수로 분리하여 처리하 므로 환경정화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다.

* 농축설비 : 의약품,식품 등에서 수분을 증발시켜 농도를 조절 하고자 하는 공정으로 많은 곳에 활용할 수 있다.

* 폐 스팀 재사용 : 오염물질로 버려지는 스팀을 회수하여 에너 지로 재활용이 가능한 공정으로 사용된다

그밖에 다른 특허제품들도 보유하고 있다.

하수처리장 및 산업폐수처리 및 축산업등 많은곳에 필요로하는 제품으로 환경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된다.

특허제품의 활용도 설명서

 

염근혜 기자  mjeong11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