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24시 새싹인삼 수경재배기,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인기분칠랩, 농약이 필요없는 24시 새싹인삼 수경재배기로 가맹사업자 모집
  • 박태준 기자
  • 승인 2022.05.30 23:43
  • 댓글 0

24시간 동작하는 새싹 인삼 재배기를 이용하여 새싹인삼을 재배하면, 가맹본부에서 전량 판매해주는 '새싹삼 수경재배사업'이 인기다. 

새싹인삼 수경재배기

종합유통기업(?) 분칠랩(대표 김태훈)은 가맹사업자가 24시 실내수경재배기로 재배한 새싹인삼을 전량 매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새싹삼은 인삼의 주요성분인 대비 사포닌이 약 6배이상 높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노지에서 키운 3년이상의 묘삼을 24시 수경 재배기에 심으면, 뿌리는 물의 흐름과 제거기술로 잔류농약이 사라진다.

물론, 24시수경재배기로는 인삼뿐 아니라 더덕,보리, 버섯, 상추, 로즈마리, 적쌈배추, 버터헤드,방울토마토,딸기,고수, 바질,레몬밤, 청경채등을 재배할수 있다. 하지만, 분칠랩(BOON7LAB)은 24시 수경재배기로 수익성이 좋은 새싹인삼을 재배하도록한 후, 본사에서 전량 수매하여 가공판매하여 가맹업자들이 수익을 얻도록 해주는 리스크없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게 해주고 있다.

무게 100kg정도의 24시 수경재배기 1대에서는 최대 1,280뿌리의 새싹인삼을 식재할수 있으며, 식재후 2주면 판매가 가능하다. 이렇게 재배된 새싹인삼은 음식점이나 주점에서 수삼으로 판매되기도 하며,  본사에서 매입한 새싹삼은 짱아찌로 가공되어 인터넷으로 판매되기도 한다.

새싹삼 짱아찌

따라서, 예비창업자는 수경재배기를 구입하거나 렌탈하는 것만으로 창업할수 있으며, 기존사업자들도 추가 수익의 기회를 얻을수 있다.
분칠랩에서 설치장소로부터 홍보마케팅,판매,정산에 이르는 모든 절차를 전담한다.한마디로 가맹사업자가 300만원상당의 '24시 수경재배기'만 마련하면 분칠랩에서 다 알아서 관리해주고, 판매수익만 입금해주는 구조다. 

분칠랩의 김태훈대표는 "귀농,뒤어,귀촌 가구현황은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인구와 면적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에너지,노동력,가격상승등으로 인해 농업의 지속 가능성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다"면서
"이에 따라 분칠랩과 강화농림은 24시 농수축산물판매시설을 구축하여 친환경인삼등를 판매하고 실내외에 마련된 자연식당에서 고객이 직접 요리해보고 체험할수 있는 농림체험형 판매시설로 마케팅과 홍보 및 현장 기술 적용에 초점을 맞춰 사업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새싹인삼 수경재배사업'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상담받을수 있다.

새싹인삼 수경재배사업 창업 상담하기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