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이달의 화제기업 멘티기업소개
㈜헬로피플, 홈페이지 리뉴얼 단행‘찾아가는 입대의 교육(무료)’ 이벤트를 선착순 10개 아파트 모집 중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2.02.24 16:45
  • 댓글 0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안정화 전문 기업 ㈜헬로피플(대표 김정락)이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www.hellopeople.kr)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주)헬로피플 공식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편의(UI)와 경험(UX)을 중점으로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정보 접근이 쉽도록 개편해 원하는 서비스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들의 이용 빈도가 높은 커뮤니티 한잔(카드뉴스), 민원 검색의 레이아웃을 항목별로 알기쉽게 분리시켜 편의성과 비즈니스 효율을 높였으며, 기존 분산되어 있던 서비스 리스트들 또한 카테고리화해 접근성을 개선했다.

이 밖에도 메인 화면에서 ‘헬로피플’의 공식 SNS 채널을 바로 접속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홈페이지 대비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에게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뿐 아니라 헬로피플의 리뉴얼을 기념해 ‘찾아가는 입대의 교육(무료)’ 이벤트를 선착순 10개팀 모집을 진행한다.

헬로피플 관계자는 “창사 이후, 수많은 입대의, 관리소장, 운영 관리자 등을 만나면서 겪어온 변화를 보다 충실히 담고, 소통하고자 기업을 대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접근성과 편의성이 개선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이 커뮤니티센터와 관련한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얻고 위해 여기저기 묻고, 찾고, 검색하는 수고로움을 다소 해소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설립한 헬로피플은 2013년부터 다수의 신규 아파트의 커뮤니티센터 오픈 문제를 검증한 경험들을 근간으로, 법인 전환 前 2018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오픈 준비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런칭하고, 2019년 예비사회적기업(부처형, 지역형)으로 지정받고, 2021년에는 한국생산성본부 산하 한국사회능력개발원과 손을 잡고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관리자 양성’ 아카데미를 개최하였고, 나아가 커뮤니티센터 뿐만 아니라 향후 ‘주거서비스 기획’의 전문성을 갖추고자 ‘우수부동산서비스 기업’으로 확인을 받았다.

현재 헬로피플은 10가구 중 6가구 이상이 공동주택에 거주하고, 공공체육&문화의 대체시설인 커뮤니티센터의 활성화가 시급한 만큼,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안정화를 위한 종합 컨설팅 및 교육 전문 기업으로써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김정락 기자  contact@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