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건강/기타
수능이벤트에 현혹되지 말고 첫 눈성형 신중하게강남역 신데렐라 성형외과, 전문의 상담 필요해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11.23 22:57
  • 댓글 0
강남역 신데렐라 성형외과 정종필 원장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대학생활을 시작하기 앞서 그 동안 버킷리스트로 갖고 있던 성형수술과 시술을 시행하고자 각종 성형어플과 성형카페 등에서 성형후기와 이벤트를 검색하며 성형수술 잘하는 병원을 찾고 있다.

눈성형은 여타의 성형수술보다도 작은 변화로도 크게 이미지를 개선하고 변화 줄 수 있어, 오랫동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호하는 수술이다. 눈성형은 홑겹풀의 작은 눈이 많은 동양인의 특성상 성형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첫 성형수술로 결정하는 보편적인 수술이지만, 눈성형의 성공 여부에 따라 이미지 변화가 크므로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최근 대다수의 성형외과들이 ‘수능성형’, ‘수험생성형’이라며 각종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러나 저렴한 비용과 프로모션에 잘못 현혹되어 성급한 선택을 하는 경우 되돌릴 수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성형수술이 최근에는 미용의 한 방법으로 가볍게 여겨지고 있지만 분명한 의료 행위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과 상의하여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집도의의 임상경험에 따라 수술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안전설비나 마취시스템 등 병원시스템에 따라 수술을 받는 환자의 안전이 좌우되므로 이러한 부분들을 면밀히 따져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성형 중 대표적인 쌍꺼풀수술의 경우 최근에는 단순히 쌍꺼풀 라인만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전체 얼굴과 눈의 비율, 눈동자의 노출 정도를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수술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특히 쌍꺼풀수술과 함께 눈의 가로 길이를 키워주는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수술법을 병행하묜 더 크고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으며, 졸린 느낌이 살짝 있거나 쌍꺼풀 수술 후에도 눈의 세로길이가 부족한 느낌이 들 수 있다면 눈매교정 등을 병행해 보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하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와 두께, 지방과 근육의 양 등을 고려해 다양한 수술 방법 중 본인에게 딱 맞는 하나의 수술법을 찾는 것이 수술의 성패를 좌우하는 만큼 숙련된 전문의와의 1:1 맞춤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필요로 한다. 

강남 신데렐라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의학박사)은 “한번의 수술로 만족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 개인의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며, 환자의 원하는 이상향을 담당의와 충분한 소통을 통해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선의 방법을 찾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정종필 박사는 “과도한 할인이나 이벤트 참여문구 등에 현혹되지 말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집도하는지, 나의 눈 컨디션에 맞는 알맞은 수술 방법은 무엇인지를 정확히 진단받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데렐라성형외과는 강남역 9번 출구 아라타워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문의는 02-516-0032로 하면 된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