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365 업무 생산성 향상 웨비나 25일 개최트루인포, 토크아이티 TV서..경품증정도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11.23 22:55
  • 댓글 0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365 업무 생산성 향상 웨비나 25일 개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Microsoft Dynamics)365 전문 기업 트루인포(대표 신수원)는 ‘Dynamics365로 업무 생산성 획기적으로 늘리기’라는 주제로 IT 미디어 플랫폼 토크아이티에서 오는 11월 25일 오전 10시에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링크(https://talkit.tv/Event/2734) 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는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트루인포는 Dynamics365 한국데이터 센터 오픈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Dynamics365 확산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마이크로소프트 MVP로 활동중인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출연해 설명한다.

트루인포 신수원 대표는 “Dynamics365가 고객과 영업을 관리하는 CRM 본연의 기능으로도 아주 우수한데,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환경에서 M365, Teams 등과 함께 사용하면 획기적으로 실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참가자들이 해당 내용들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시연 중심으로 웨비나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글로벌 CRM 벤더 최초로 한국에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기로 결정을 했으며, 빠른 시일내에 세팅을 완료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에 데이터 센터가 구축되면,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개인정보 저장 위치에 대한 부분이 해결되고, 사용자들이 느끼는 속도 또한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Dynamics365 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최초 잠재고객부처 영업관리, 서비스, 마케팅 업무까지 일관된 프로세스로 지원 가능하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Dynamics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가상현실, IOT, 빅데이터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향후 관련 분야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루인포 관계자는 “최근 LG, 두산, SK 등 국내 대기업들이 Dynamics365 CRM을 도입했고, 중소기업들의 성공적인 구축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제품들과 완벽한 연동이 가능해 M365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대형 CRM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보다는 Dynamics365 본연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업무 개선을 하다 보니, 중소기업들도 부담 없이 해당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 참여는 토크아이티 티브이 홈페이지 (https://talkit.tv/Event/2734)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365  웨비나 참여 문의는 1877-0384로 하면 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365 구현 화면, 트루인포 제공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