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규 매장 오픈홍콩 전문 쉐프들이 직접 조리하며 맛, 퀄리티 유지를 통해 본토의 맛 전달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09.24 23:30
  • 댓글 0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

홍콩에서 시작된 딤섬 전문 브랜드 ‘딤딤섬’이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월드점 딤딤섬 매장은 센트럴시티점, 파르나스몰점에 이어 강남권에서 만날 수 있는 세 번째 매장이다.

딤딤섬은 홍콩 오리지날 딤섬 브랜드로는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현지 쉐프가 직접 딤섬 등 홍콩 현지의 음식 맛을 선보이며 오픈하는 매장마다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딤딤섬에서는 딤섬 외에도 광동식 바베큐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리지날 광동식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 탓에 딤딤섬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 밖에도 홍콩의 국민 음식 차슈, 광동식 오리, 광동식 족발, 하가우, 시우마이, 창펀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발길을 이끈다.

잠실 롯데월드점 딤딤섬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100% 당첨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다음 매장 방문시 사용가능하며 시우마이, 새우춘권, 음료 중 1개 랜덤으로 무료 메뉴를 제공한다. 해당 오픈 이벤트는 쿠폰은 결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딤딤섬 관계자는 "홍콩 현지에서 딤딤섬을 맛봤던 여행객 등 현지의 맛을 그리워하고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 대부분의 매장이 오픈 직후 연일 웨이팅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편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홍콩 본토 딤섬을 먹을 수 있도록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딤딤섬'은 지난 2010년 홍콩 조던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전통딤섬과 창의적인 딤섬을 융합한 새로운 맛을 창조하며 빠르게 이름을 알려 4년 만에 몽콕, 완차이, 샤틴 등 분점을 오픈했고 2012년에는 상해에 진출해 수많은 미식가들의 환영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2011년 Time Out지가 선정한 '홍콩에서 가장 맛있는 딤섬', 2012년 Newsweek지가 선정한 '전세계 101군데 최고의 식당', 2013년 '세계 유명한 쉐프들의 음식가이드 2013'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세계적인 딤섬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는 대구, 부산센텀시티, 센트럴시티, 파르나스몰, 롯데월드몰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신세계본점과 광주신세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F 3355존에 위치하고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