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제주특별자치도,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 이벤트 호응탐나오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07.22 22:52
  • 댓글 0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탐나오에서 시행 중인‘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가 제주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탐나오는 항공권,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마을체험,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지난 6월 14일부터 시작된 빅할인 행사는 위드코로나시대에 안전하고 건강한 제주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고 도내 관광사업체들과 관광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제주관광을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내용으로 ①‘안전한 제주여행 수칙’에 서약하면 항공권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 선착순 제공 ② 제휴카드 이용시 5% 추가할인 ③ 여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는 탐나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여행 2만원 이용권 증정 ④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사업체들을 위한 마스크 등 방역물품 기부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등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내 중소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경쟁력강화를 위해 2016년에 오픈했으며, 2%대의 낮은 수수료를 통해 입점업체와 상생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현재 1,500여개의 제주도내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15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기반으로 도외 관광객들에게 제주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올 하반기 내 제주지역 화폐‘탐나는전’결제 연동과 CRM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 안전한 제주여행 수칙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규 매장 오픈
딤딤섬,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규 매장 오픈
여성의 감기 질염, 세심한 치료와 예방관리 필요
여성의 감기 질염, 세심한 치료와 예방관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