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코로나19로 인한 저신용 소비자를 위한 대출 무료상담사이트 개설
  • 정해원 편집국장
  • 승인 2021.07.08 23:52
  • 댓글 0

대출중개플랫폼 업체인 “대출천국”에서 ‘새로운 위기탈출 솔루션’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인한 저신용 소비자들이 안전한 대출거래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대출상담 사이트를 개설하여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대출천국에서 이번에 개설한 무료 대출상담 창구는 낮은 신용등급의 금융 소비자가 대부업체 거래 시 불법사채업자와의 거래를 예방하고, 보다 안전하게 대출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출직거래 시스템이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서민금융 소비자들이 실시간 상담 및 대출을 할 수 있게끔 저신용 맞춤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출천국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낮은 신용등급과 급한 상황으로 인해 불법사채업자들의 꾐에 빠지기 쉽다”면서, “안전거래를 할 수 있도록 타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금융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대출천국에서는 피해를 예방하고 건전한 대부업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대출천국대부중개 서비스를 통해 사회안전망 확보에 기여하는 중”이라며, “소비자 이용실적이 현재까지 약 3천건에 이르고 있고, 앞으로도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전한 거래를 위한 대출직거래 플랫폼을 개발한 대출천국은 2017년 대전에서 시작하여 2018년 본사를 부산으로 이전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기술팀, 영업팀, 광고팀으로 나뉘어진 체계적인 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2018년에는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대부중개부문 수상을 한 바 있다.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대부중개부문 수상

정해원 편집국장  9114092@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