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협회소식 협회사업공고
2017년도 KOTERA 텐인텐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 사업 계획 공고사업계획서 작성대행(융/보증, 기업부설연구소, 벤처/이노비즈기업확인) 및 사업계획서 작성지도
  • 기업정책정보신문
  • 승인 2017.08.25 16:44
  • 댓글 0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2017년도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2017년 말까지 선착순 수시접수를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협회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청하여 과제수행을 완료한 중소기업이거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규로 신청하여 현재 과제를 수행중인 중소기업이라면 신청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OTERA의 이권태 수석전문위원은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 신고, 벤처기업확인 및 이노비즈확인, 융·보증 신청에 필요한 사업계획서를 무상으로 작성대행해준다‘며 ’관련 실무인력이 부족한 기업은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도움 받을만하다”고 말했다.

또한 “투자유치사업계획서, 각종 정부출연금 사업계획서, 각종 보조금신청 사업계획서, 기업소개서(사업계획서) 작성지도와 검수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라”고 동 지원사업을 설명했다.

추가로 해당 코칭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기업은, 협회부설 평생교육원의 오프라인 특별세미나 강좌 및 KOTERA TV(인터넷방송)를 통한 교육콘텐츠를 매월 택1하여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기술아이템이 있는 기업은 물론, 지금 당장 기술아이템이 없는 기업이라도 기술아이템 개발을 위한 의지가 확고한 기업이라면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만하다.

기업정책정보신문  inf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업정책정보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