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올작, 국내산 쌀로 만든 현미쌀국수와 쌀생면파스타 출시- 글루텐 걱정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어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04.08 00:49
  • 댓글 0
올작, 국내산 쌀로 만든 현미쌀국수와 쌀생면파스타 출시

건강 때문에 글루텐을 먹지 못하는 사람, 밀가루를 먹으면 더부룩하고 소화가 되지 않는 사람, 밀가루를 끊었거나 끊을 예정인 사람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 있다.

(주)레인보우팜(대표 류정희)은 4월 6일부터 오마이컴퍼니 크라우드 펀딩에서 국내산 쌀을 이용한 올작 브랜드의 쌀 100% 쌀국수와 쌀생면 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한국전력공사, (재)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한다. 올작이라는 뜻은 올+作으로, ‘올바르게 만들다’라는 뜻이다.

올작의 현미쌀국수는 전분 없는 쌀 100%로, 국내산 쌀만 사용한 글루텐프리 식품이다. 밀가루, 글루텐을 넣지 않아 알러지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쌀로 만든 쌀면 3총사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현미의 효능과 성분을 그대로 담아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쌀국수는 어떤 메뉴로도 취향에 맞게 조리가 가능하다. 파스타는 크림, 토마토소스를 곁들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파스타 요리를 할 수 있다.

올작, 국내산 쌀 현미쌀국수와 쌀생면파스타 출시

레인보우팜은 지난해 1월 와디즈에서 나주배쌀빵으로 첫 펀딩을 성공시킨 바 있으며, 기업의 투자 가치 뿐 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농업회사법인 레인보우팜은 2017년 설립된 사회적 여성 기업으로, 지역의 농산물을 활용하고 있다. 다양한 쌀식품을 연구 및 개발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HACCP인증, 유기가공인증, 6차산업인증 등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해외 진출을 위해 수출을 준비하면서 국제인증 FSSC22000인증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정부 지원 스마트팩토리 사업으로 스마트공장을 진행 중이다.

크라우드 펀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컴퍼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