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건강/기타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 소수정예 재수반 3월 추가 모집'인서울클래스반’ 개강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03.15 22:20
  • 댓글 0
강남 대치동 청출어람학원

강남 대치동 청출어람학원은 이과 4~6등급, 문과 3~5등급 학생들을 서울 소재 대학에 진학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서울클래스반’을 개강하고, 3월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청출어람 재수학원은 소수정예반, 1:1 클리닉, 노샐틈 관리시스템, 주말특별 관리프로그램 등, 개인에 특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출어람학원의 ‘인서울클래스’는 학생의 개인의 목표와 성향, 학습능력 등을 파악해 맞춤형 관리를 진행한다.

과목별 수업은 소규모 정원제로 운영된다. 수학 7명, 국어・영어 10명으로 1:1 학습클리닉이 가능한 인원으로 구성한다. 과목별 강사들은 오랜 지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학습필요를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하는 데 주력한다.

이 중 대치동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강사들이 과목별 담임으로 맡아 학생들을 책임관리 한다. 또한 멘토들이 과목별 담임과 협력해 수업시간 외에도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도록 논스톱 관리 지도를 시행한다.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은 수업과 함께 자기주도학습 및 전반적인 생활관리는 노샐틈 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20년 간 학생들을 지도한 청출어람학원 이찬동 원장은 ‘사람은 사람이 가르친다’는 철학을 가지고 ‘1:5 밀착케어’를 포함한 노샐틈 관리시스템을 고안해냈다.

‘1:5 밀착케어’는 학생 1명을 5명의 관리자가 연계해 다면적으로 심층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과목별 담임, 과목별 멘토, 학습관리매니저, 생활관리 부원장, 입시상담 소장 총 5명이 학생 1명의 기본생활부터 수업 및 자기주도학습, 심리 및 진학상담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것이 시스템의 주요한 내용이다.

학습관리매니저는 입학초 학생 목표에 맞춘 연간학습계획을 수립하고, 매주 세부계획을 세워 주기적으로 학습성과를 점검해 학습속도에 맞춘 플랜을 제시한다. 장기간 수험생활에 지치지 않도록 학생들의 심리상태까지 세심히 관리하는 것이 매니저의 역할이다.

청출어람 재수학원 관계자는 "지각과 결석, 조퇴 등 철저하고 확실한 출결 관리로 대학진학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이 나태해지지 않도록 하고 있다"며 생활관리 영역에서도 소홀함이 없음을 밝혔다.

‘인서울클래스’의 또 다른 특이점은 대치동에서 보기 드문 주말관리 프로그램이 포함된 데 있다.

자칫 나태지기 쉬운 주말에 과목별 주간테스트, 1:1 수학클리닉, 학습계획 및 진도점검, 개인상담 등을 진행해 주말시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관리자의 감독 하에 자기주도학습을 운영해 주말에도 몰입도 있는 개인학습이 가능하다.

청출어람학원은 학습, 생활, 주말시간 관리와 함께 독보적인 학습환경까지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실을 별도의 공간에 마련하고 최상의 시설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며, 조용하고 쾌적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관리자가 상시 관리감독 한다.

이외에도 청출어람학원은 연계학사를 운영해 도심형 재수기숙학원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했다. 연계학사는 기숙학원을 부담스러워하는 서울・수도권 학생들과 대치동 수업을 수강하기 희망하는 지방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와 함께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은 최상의 시설과 학생중심 관리체계를 갖춘 독학재수관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유형의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수학, 국어, 영어 멘토를 배치해 학생들의 학업을 돕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청출어람학원 (https://www.grade111.com), 02-557-0399 혹은 02-557-0332 로 하면 된다. 

#대치동재수학원 #강남재수학원 #인서울 #청출어람학원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