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PT밸리" 휘트니스 업계 최초 PT스튜디오 창업을 돕는 공유 PT스튜디오 플랫폼 서비스무자본으로 PT샵을 창업하다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2.05 23:13
  • 댓글 7
"PT밸리" 공유 PT스튜디오

휘트니스 업계 최초 PT샵 창업을 돕는 공유 PT 스튜디오 플랫폼 서비스 "PT밸리" !!!

PT밸리는 창업자의 사업 자본금 부담을 제로화시키며 워라밸을 지향하는 1인 대표를 위한 서비스다.

PT스튜디오와 마케팅전략 등 본사의 지원하에 조건 없이 누구나 PT샵 창업이 가능한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PT밸리"는 전국에 14개 지점이 있는 (주)터닝포인트짐의 헬스 시설을 이용하여 창업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주)터닝포인트짐 이동진 대표이사는 PT밸리 사업성이 있는 기존 휘트니스와 MOU를 체결하여 더 많은 휘트니스센터에서 PT샵을 창업할 수 있는 비지니스로 만들 예정이다.

수도권에 위치, 최고의 시설, 본사의 탄탄한 도움으로 사업에 필요한 전략을 교육함으로써 사업시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들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평소 PT샵 창업을 고민하였지만 자본금 부담 등으로 창업이 어려웠던 트레이너라면 분명히 관심을 가져볼 만한 서비스다. 터닝포인트짐 홈페이지 PT밸리 카테고리를 통해 쉽게 입점 신청이 가능하며 직접 매장 방문투어 및 미팅을 진행후 결정 및 계약이 가능하다.

PT밸리 입점 문의 및 상담 신청하기 

https://www.turningpointgym.co.kr/ptvalley

이동진 기자  l30080597@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7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