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글로벌 합성목재 전문기업 뉴테크우드사, 언택트 시대에 따른 친환경적 디자인 개발 주력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1.01.12 18:07
  • 댓글 0

 코로나 비대면 시대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나 재택근무 등의 기본 삶의 변화는 홈인테리어 시장 또한 변화시키고 있다.

제주 캐릭터 테마 건물 사이딩

 이러한 사회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상호간의 단절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교류가 가능한 건축공간의 필요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글로벌 합성목재 전문기업인 뉴테크우드사는 제품의 라인업 다각화 및 전문성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

 뉴테크우드사는 합성목재 데크에만 편중되지 않고, 건물 외장재인 사이딩, 루버 및 DIY 등 제품의 다양화와 고품질의 제품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기술적 트렌드에 머물지 않고 내구성을 기본으로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이로 인해 2020년 올 한 해 주문량이 전 세계적으로 40% 이상 증가했다.

 국내 뉴테크우드코리아 역시 꾸준한 품질관리와 서비스의 고급화, 다양한 색상 구성, 디테일한 시공 노하우를 통해 더욱 다양해진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는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며 브랜드 신뢰도도 높이고 있다.

강릉 카페 건물 루버

 뉴테크우드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합성목재 울트라쉴드 데크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콜라보가 가능하며, 오랜 세월이 지나도 처음 모습의 색감과 질감을 변함없이 유지해준다.

 울트라쉴드 사이딩은 흉내 낼 수 없는 컬러와 믹스 매치 조합으로 유니크한 건물의 이미지를 만들고 있으며, 특히 최근 시공한 제주무민랜드의 외벽에 획기적으로 처음 시도된 블루컬러와 화이트컬러 사이딩 마감재는 많은 건축가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1년전 보급되기 시작했던 입체구조의 캐슬형 사이딩은 외벽 마감재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S’ 커피전문 업체의 DT점들에서 새롭게 적용되고 있다.

 또한 울트라쉴드 루버로 건물 외벽 전체를 마감한 모 강릉 유명 카페의 경우 외벽 디자인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 올린 주요 시공사례라고 할 수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 홈인테리어 시장변화에 따라 자신만의 공간 수요가 증가하는 데 주목하고 있다. 조립식데크인 디자인퀵데크를 출시하면서 개인 고객이 원하는 공간, 장소에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을 자유롭게 디자인해 셀프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내구성을 가지며 유지 관리가 편한 것이 장점인 울트라쉴드는 공공시설, 상업시설, 주택단지, 전원주택 등 다양한 곳에서 데크, 사이딩, 루버, 펜스, DIY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20여 가지의 색상을 갖추고 있어 고객 선택의 폭도 넓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뉴노멀’시대 2021년을 맞아,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한 건축디자인 개발 및 창의적인 시공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뉴테크우드코리아 문의전화는 02-2236-4516.

#합성목재, #사이딩, #데크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