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이달의 화제기업 멘티기업소개
터닝포인트짐 구월동 프리미엄 1대1 PT 스튜디오 오픈예술회관역 지하철 출입구와 연결되는 신개념 패스트 휘트니스 선보여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8.16 15:13
  • 댓글 0

드디어 구월동 진입한 터닝포인트짐! 전국 21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피트니스클럽 터닝포인트짐이 주안점 이후로 남동구 구월동에 22번째 센터를 오픈 한다고 한다. 

9월에 오픈하는 구월 예술회관역점은 8월10일부터 사전예약제를 실시한다.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구월 예술회관역점은 1:1 PT 전문 스튜디오로 기존에 터닝포인트짐이 추구하는 호텔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바탕으로 운영할 예정으로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이 전문적으로 케어 받는 듯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구월 예술회관역점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근처의 가좌점, 연수점은 무료로 함께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이용료로 인천 전지점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운동하는 사람들은 전지점의 다양한 브랜드와 종류의 기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고객맞춤의 서비스와 특화된 관리시스템으로 개개인에 맞춘 1대1 밀착관리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구월 예술회관역점에서는 체중관리, 몸매교정, 선수트레이닝, 재활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전문적인 맞춤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의 PT 강사진들이 시작부터 끝까지 확실하게 운동함에 있어 고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밀착트레이닝을 통하여 만족스러운 운동결과를 끌어낼 예정이다.

현재 10일부터 선착순으로 1차프리세일 시작으로 운동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로 본다. 

등록문의는 전화문의 또는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널로 가능하다.

이동진 기자  l30080597@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