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터닝포인트짐 인천주안점 오픈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안심휘트니스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8.04 17:05
  • 댓글 0

고품격 휘트니스 터닝포인트짐, 드디어 인천 주안에 상륙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터닝포인트짐은 전국에 21개 지점,

6개의 지점이 있는 프리미엄 휘트니스 브랜드이다.  

터닝포인트짐 주안점은 50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과 최고급 인테리어 및 기구로 오픈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20여명의 직원들이 상주해 있으며, 현재는 50%의 할인률을 제공하고 있어 주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할인률이 끝이 아니다, 오픈전 파격 세일가로 금액도 저렴한데 추가로 터닝포인트짐에서 직접 제작한 굿즈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체중증가 및 근력증가, 메디컬 트레이닝부터 최근 인기가 상승중인 바디프로필 촬영, 웨딩케어, 면접/취업준비 및 출산전,후관리까지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최근엔 단순 다이어트의 목적으로만 다니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다. 

처음 헬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10만원 상당의 PT수업이 무려 2회나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체계적으로 운동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또한 라인개선과 올바른 자세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구필라테스까지 개인적으로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또한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최근 코로나19가 점차 잠잠해지면서 이에 방심하지 않고 헬스장에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입장시 문진표 작성과 온도체크 그리고 하루 4회이상 센터 전체방역 및 환기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터닝포인트짐 주안점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과 네이버톡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동진 기자  l30080597@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