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부산철학관 '누리작명소' 후천운이 되는 이름. 신생아작명, 개명 이름이 중요한 이유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7.30 14:32
  • 댓글 0

2020년은 인류의 큰 반환점이 될 한해가 될 것이다. 전 세계가 바이러스와 맞서 대대적인 전쟁을 시작한 해로 기억될 것이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의 큰 변화는 시작되었다. 코로나19 이전의 생활로는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는 과학자들의 주장은 절망적이고 암울하기 짝이 없지만 그럼에도 바이러스의 집요한 공격보다 더 집요하게 항전하는 것이 인간이다. 지금 당장은 바이러스로부터 감염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노력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머지않아 백신과 치료법이 개발되면서 인류는 또 한 번의 고비를 넘기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것과 신생아작명, 개명, 예명, 출산택일 등도 일맥상통한다. 정통성명학에서 이름은 사람의 후천운으로 불리어지고 후천운이란 사주(선천운)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운의 흐름을 좋게 바꿀 수 있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아이가 태어나면 짓는 신생아작명, 쓰던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바꾸는 개명, 연예계나 예술계 종사자들이 본명 대신 쓰는 활동명인 예명 등은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잘 지어야 한다.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은 평생을 불리우고 쓰여지면서 사람의 삶을 좀 더 나은 방향으로 살게 도와준다.

 

신생아작명, 개명, 예명을 작명 할 때는 사주와의 조화를 이루어야 하므로 사주풀이 및 분석을 정확하게 해야 하고, 사주와 좋은이름의 요건에 맞는 이름으로 작명을 해야 한다. 작명법은 아주 다양하지만 부산철학관 '누리작명소' 정용현 작명가는 명리학을 기반으로 사주를 분석하고 정통성명학에 따른 이름을 짓는 것으로 유명한 작명가이다.

 

SNS 및 인터넷상에서도 유명한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은 브랜드 네이미스트(Brand Namist) 자격증, 브랜드 관리사(Brand Manager) 자격증, 역학상담사 자격증, 심리상담사 자격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성명학회(韓國姓名學會ㆍKorean Name Institute) 학회장,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한국역리학회 정회원 등을 맡고 있는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부산철학관 '누리작명소'는 특허로 지정된 차별화된 작명법과 방문상담을 전문으로 유명해져 부산뿐 아니라 서울, 대전, 인천, 대구, 광주 등에서 상담을 위해 찾고 있는 작명소 유명한곳이기도 하다. 부산작명원 '누리작명소'는 신생아작명과 개명, 출산택일 등에서 높은 수준의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상담을 하루 다섯 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근거리에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인터넷 작명상담, 전화 작명상담도 가능하다.

 

개명시 개명서류, 개명신청방법, 개명소견서, 개명절차 등을 상세히 무료로 안내해 주고 있다. 상담을 원한다면 부산작명원 '누리작명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예약하면 정용현 작명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단, 당분간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상담을 제한하고 있다.

 

문의는 1600-1690.

 

부산철학관 '누리작명소'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