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다이어트 브랜드 ‘슈퍼엑스’, 신제품 런칭 방송 보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7.17 23:48
  • 댓글 0

 

다이어트 브랜드 ‘슈퍼엑스’, 신제품 런칭 방송 보고 아이패드 미니 받자!

 

건강식품 전문 기업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에서 전속 모델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신규 제품 2종을 런칭하는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10일 오후 3시 진행했다.

 

한국생활건강은 최근 기초대사량을 400kcal 높여주는 다이어트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슈퍼잔티젠 원캡슐다이어트’를 ‘슈퍼엑스’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 확장의 일환으로 ‘슈퍼엑스’ 브랜드의 신규 제품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제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프로 등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신규 제품은 총 3가지로 ▲슈퍼엑스 젤리미 석류콜라겐 ▲슈퍼엑스 젤리델리 곤약젤리 코코&복숭아 ▲슈퍼엑스 젤리델리 곤약젤리 코코&요구르트다. 슈퍼엑스 젤리미 석류콜라겐 제품은 여성을 위한 과일 석류와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제품이다.

 

슈퍼엑스 젤리델리 곤약젤리 코코&복숭아, 코코&요구르트는 150g 대용량 곤약젤리로 포만감은 높이면서도 열량이 10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 중 겪기 쉬운 공복감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 게스트로 특별 출연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치어리더계의 레전드로 손꼽힌다. 슈퍼엑스 관계자는 “박기량의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함이 슈퍼엑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고, 벌써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과 전문 MC가 슈퍼엑스 신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판매 혜택을 제공했다. 방송은 검색 포털에 ‘네이버 셀렉티브’를 검색한 후 라이브 챌린지 카테고리로 들어오면 볼 수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