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탐나오, 안전한 제주여행 약속하면 20% 빅할인 이벤트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7.17 23:31
  • 댓글 0
안전한 제주여행 20% 빅할인 이벤트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도 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할인 쇼핑몰 “탐나오”는 제주 여행객에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안전한 제주관광 빅할인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제주 빅할인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이 탐나오 사이트에서 안전한 제주여행 수칙을 지킬 것을 약속하면 총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 방역의 중요성을 알려 안전한 제주여행 문화를 선도하고 침체된 지역 관광사업체에도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자는 취지이다. 이벤트의 주 혜택은 다음의 세 가지이다.

 

△ 혜택 1. 안전한 제주여행 수칙 준수를 약속하면 총 10만 원 할인쿠폰 제공, △혜택 2. 하나, 신한, 제주카드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 3. 제주 여행사 상품 구매 고객 사은품 지급이다.

빅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사이트 혹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제주여행 할인 쇼핑몰 “탐나오

 

또한 '탐나오'에서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안하고 있다.

7월에 진행 중인 “호캉스특가전”에서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와 개인 수영장이 딸린 풀빌라 등 다양한 숙박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전 상품들을 “빅할인 이벤트 쿠폰”을 적용해 구매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제주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탐나오 관계자는 “코로나로 모두가 지친 요즘 안전한 제주여행 약속 및 혜택들을 통해 관광객분들은 마스크 착용 및 안전 수칙을 지키고 도내 여행업계는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여 다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제주여행이 이루어졌으면 한다“라고 말을 전했다.

 

문의는 1522-3454.

 

#제주여행 #탐나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