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이달의 화제기업 멘티기업소개
가정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 이벤트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안심휘트니스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5.30 11:21
  • 댓글 0
터닝포인트짐 슬로건 새로운 삶의 시작

가정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 신현점에서는 6월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극복으로 방역에 더 신경쓰고 있다고 한다 현재 소독하는 횟수를 늘리면서 환기 시간과 회원님들의 손이 많이 닿고 있는 기구 소독에 더 중점을 두고 있어 더욱 쾌적한 코로나 클린센터로 운동이 가능하다고 한다. 

여전히 터닝포인트짐 신현점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고 있으며, 또한 회원님들도 다같이 마스크 쓰고 운동하기 챌린지로 모든 운동과 수업을 할때 마스크 착용하는게 일상화 되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여기 터닝포인트짐 신현점은 코로나 다같이 나누고 극복해요 라는 이벤트로 회원권을 2개월 등록하면 1개월 더! 5개월 등록 하면 1개월 더! 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기존에 3개월 6개월보다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 6월 한달동안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지인과 같이 운동하고 싶었던 회원님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생겼다고 하는데, 끼리끼리 회원권이라고 해서 같이 운동하고 싶었던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친구와 회원권을 반반 나눠서 등록할수 있다고 한다. 기존 회원권에 비하면 50% 저렴한 가격대로 지인과 같이 운동하거나 여름준비를 하기에는 가장 좋은기회라고 할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휘트니스로 철저한 관리가 되어있어 매월 회원님들은 마스터 트레이너 선생님과 함께하는 세미PT를 받을수 있으며 , 회원들이 운동에 대해서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질문을 하고 정확한 답을 얻을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회원님들의 평이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 휘트니스다. 

이렇게 꾸준히 철저하게 관리되고 운영되며 항상 칭찬이 자자한 헬스장은 많지 않다. 하지만 터닝포인트짐 신현점은 회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고 , 관리를 철저하게 한 덕분에 칭찬이 자자한 헬스장이라고 한다. 

이렇게 회원님들에 대해 경력있는 트레이너 한명 , 한명이 회원님들과 소통을 하고 지내면서 오히려 더 트레이너와 회원님이 돈독한 가족같은 사이라고 한다. 

그래서 운동을 처음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와서 운동 할수 있고 배울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서 운동과 친해질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운동을 싫어하지만 운동하기로 마음먹고 등록하러 오는 회원들에게는 가장 좋은기회이며, 새로운 삶의 시작이라는 로고처럼 모두 건강한 삶의 시작이라는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동진 기자  l30080597@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