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넘쳐나는 동안 시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으려면?강남 신데렐라성형외과, 안티에이징 시술 필러와 보톡스 눈길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4.21 23:27
  • 댓글 0

나이보다 젊어 보이고 싶은 욕망은 예나 지금이나 크게 다르지 않다.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으로 자리잡은 요즘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동안 외모를 갖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탄력 있는 피부와 맑은 피부톤은 사람을 젊어 보이고 생기 있게 보여주기에 이를 위해 필러와 보톡스 등의 쁘띠시술과 윤곽주사, 레이저 시술 등의 동안 시술을 찾는 이들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안티에이징 시술이라 일컬어지는 동안 시술은 출혈이나 멍이 수술적 치료에 비해 적기 때문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바로 가능하고, 이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의료기술의 발전과 함께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이 개발되었고 비용적 부담도 비교적 적어 접근성이 높다.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로 유명한 필러와 보톡스는 고전적 안티에이징 치료법의 하나다.

필러는 피부나 피하지방에 히알루론산 등을 주입하여 얼굴의 꺼진 부위나 주름진 부위를 채워주는 방법이다. 꺼진 피부에 다시 볼륨을 넣어주고 얼굴라인을 개선해 준다. 보톡스는 표정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이마와 미간 눈가 등의 잔주름을 개선하고, 턱 근육에 적용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V 라인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중 턱이나 지방이 두터운 피부라면 피부 속 지방을 녹여 안면 윤곽을 개선해 주는 윤곽주사를 병행하는 방법도 있다.

한편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한 슈링크레이저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시술(이후 ‘슈링크리프팅’)은 최근 대중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시술법이다.

슈링크리프팅은 피부 속에 초음파 에너지를 집속하여 피부탄력을 높여 준다.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처진 얼굴의 피부층과 섬유근막층을 강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슈링크리프팅은 시술 시간이 20분 내외로 짧고 통증이 비교적 적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직업 군에 관계없이 휴가 없이도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술 간격은 1달 간격으로 3~4회 이상 했을 때 가장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티에이징 시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후유증이 거의 없으나 개개인의 피부상태와 특성에 따라 시술의 방법도 처방도 달라진다. 따라서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해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강남 신데렐라성형외과

 

강남역에 위치한 신데렐라성형외과 정종필 원장은 “간단하게 생각되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라고 해도 개인의 피부 상태나 건강상태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르고 수술결과도 다르게 나올 수 있다”며, “간단한 시술이라고 성급하게 결정하기 보다는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방법을 찾는 것이 후유증을 예방하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