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셀럽뷰티’ 이시영의 피부 탄력 관리 비법은 초음파 마사지기 ‘웰로 리프텐’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4.09 15:43
  • 댓글 0

타인의 접촉이나 외출 자체를 꺼려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뷰티 홈 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는 추세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피부나 헤어를 관리하는 사람들 또한 늘었다.

이시영의 피부 탄력 관리 비법은 초음파 마사지기 ‘웰로 리프텐’

KBS JOY ‘셀럽뷰티’ 7일 방송에선 이러한 홈 케어 트렌드에 맞게 웰로의 ‘리프텐’ 초음파 마사지기가 소개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셀럽뷰티’는 12년 차 배우이자 철저한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통하는 배우 이시영이 메인 MC를 맡은 프로그램으로 개그우먼 김지민, 현우, 민하가 공동 MC로 출연 중이다. 모든 출연자가 제품의 실제 사용자가 되어 리얼하게 리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Re:Viewty 성능에 답하다_디바이스 편에서 소개된 초음파 마사지기 ‘웰로 리프텐’이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시영은 자신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다음 젤을 묻혀 양쪽 볼 상하좌우, 이마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할 것을 추천했다.

또한 웰로 리프텐은 뷰티 고관여자들에게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리프텐’을 실제로 사용해본 뷰티 업계 종사자들은 “짧은 관리 시간과 편한 조작 방법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3단계 강도 조절이 있어 좋았다”고 밝힌 한 뷰티 관련 인플루언서는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문 샵에서 관리받는 느낌이 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당 방송에서 소개된 ‘웰로 리프텐’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초음파를 통해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속 탄력부터 겉 탄력까지 모두 관리해 주는 디바이스이다. 세안 후 사용하면 피부 속 영양소들을 촉진함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줌으로써 웰로 페이스젤과 함께 사용 시 미백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웰로 리프텐은 카트리지만 교체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케어 비용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전망이다.

현재 웰로 공식 홈페이지( welo.co.kr) 에서는 봄맞이 기획전이 진행 중이며, 해당 방송에서 소개된 웰로 리프텐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관련 문의는1566-3388.

 

 

#이시영 #웰로리프텐 #웰로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