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부산작명원 '누리작명소' 신생아작명, 개명시 전화상담 및 인터넷작명도 가능
  • 손수미 기자
  • 승인 2020.03.23 14:41
  • 댓글 0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많은 변화가 있는 요즘 백신이 개발되기 전까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사회적 거리두기’이다. 부산 남구에 위치한 누리작명소는 방문상담을 전문적으로 하는 작명소로 유명한 작명소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서 당분간 방문상담은 하지 않고 인터넷작명소와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작명소라 함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대면이 없는 방식으로 상담신청을 온라인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고 상담 또한 이메일과 전화통화로 하는 방식이다. 그렇지만 작명을 하는 방식은 동일하고 전화상으로 해설을 들을 수 있기에 고객 만족도에 변화는 크게 없다고 전했다.

 

몇 년을 주기로 새로운 질병들이 생겨나고 그로 인해 큰 희생이 따르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자연히 불안감이 커지게 된다. 일부의 20대들은 지금도 클럽 앞에 줄을 서기도 하고, PC방을 아무렇지도 않게 드나들지만 가정이 생기고 지켜야할 아이가 생긴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부모가 되면 자연히 생기는 책임감과 자식에 대한 사랑은 자식을 지키고 보살펴야하기에 더 큰 불안감을 가지게 되고 무탈하기를 바라게 되는 것이다.

 

이름의 작명, 신생아작명도 같은 이치이다. 어떤 부모이든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이름, 좋은이름을 지어주고 싶지 그 이름이 도리어 해가 되거나 악영향을 미친다고 한다면 그것은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나라는 이름을 예로부터 중시 여겼다. 타고난 사주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운'의 역할을 한다고 하여 이름은 사주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짓는다. 이때 따져야 할 요건들이 너무 많고도 복잡하기에 역술인이나 작명가 등 전문가를 통해 작명을 하는 것이다.

 

부산 남구 문현동 소재의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은 젊은 작명가로 유명한 작명가이며 네이미스트 자격증, 브랜드관리사 자격증, 역학심리상담사 자격증, 역학상담사(사주명리학, 정통성명학 전공)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성명학회 학회장,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한국역리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월간역학 명리학, 작명학 해설위원을 맡고 있는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부산작명소 '누리작명소'는 특허로 지정된 차별화된 작명법과 방문상담을 전문으로 하여 지역 카페 등에서 작명명인으로 입소문이 나고 지인 소개가 더해져 철학관, 작명소(작명원) 추천으로 유명해져 부산뿐 아니라 서울, 대전, 인천, 대구, 광주 등에서 상담을 위해 찾고 있는 작명소 유명한곳, 이름 잘짓는곳, 작명 잘하는곳이기도 하다. 부산작명원 '누리작명소'는 신생아작명과 쌍둥이작명, 개명, 연예인예명 등에서 높은 수준의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상담을 하루 다섯명으로 제한하고 있고,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주춤해질때까지는 방문상담은 제한한다.

 

부산철학원 '누리작명소'는 개명시 개명신청방법, 개명소견서, 개명절차 등을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사주와 조화를 이루는 남자아기이름, 여자아이이름, 예쁜한글이름, 순우리말이름 신생아작명, 쌍둥이이름작명, 개명 및 예명 상담을 원한다면 부산철학관 '누리작명소' 작명사이트에서 상담을 신청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예약하면 정용현 작명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부산 작명원 누리작명소

 

전화상담 문의는 051-626-0707로 가능하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기술개발협회, 2020년도 제8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지원사업 공고
한국기술개발협회, 2020년도 제8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지원사업 공고
CNN, 한국 기업의 혁신사례 소개하는 ‘이노베이트: 사우스코리아’ 방영
CNN, 한국 기업의 혁신사례 소개하는 ‘이노베이트: 사우스코리아’ 방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