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기업탐방-아티샤인 스튜디오]'이 시대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읽고,일상의 따뜻함을 담아내는 브랜드가 되겠다'스토리텔링이 담긴 다양한 작품과 굿즈로 관람객의 관심을 모아
  • 송기석 기자
  • 승인 2020.02.04 13:08
  • 댓글 0

컨템퍼러리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아티샤인 스튜디오가 작년 12 월 18 일부터 22 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일러스트레션페어에 참가했다.

아티샤인 스튜디오는 전시에서 스토리텔링이 담긴 다양한 작품과 굿즈를 선보이며 관람객의 관심을 모았다.

아티샤인 스튜디오를 론칭한 김성혜 대표는 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 에서 Visual Art 를 전공하고, 국내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아티스트로 경력을 쌓아왔다. 

현재는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독립적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아티샤인 스튜디오는 그의 다채로운 경험이 녹아있는 브랜드로서 모든 연령층이 사랑할 수 있는 컨템퍼러리 스테리셔너리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김성혜 대표는 "무엇보다 이 시대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읽고, 일상의 따뜻함을 담아내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목할 점은, 아티샤인 스튜디오는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캐릭터 디자인과 스테이셔너리 상품 개발 외에도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레이션과 해외수입지를 이용한 수제노트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 디자인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서 아트토이 및 다양한 굿즈 개발, 스토리가 담긴 동화책 제작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김성혜 대표는 "아티스트로서 작품활동도 꾸준히 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전시 활동은 물론, 기회가 된다면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매체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티샤인 스튜디오 작품은 온라인 사이트 ( http:// www.arty-shin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

오는 2월 27일 부터 3월 1일 까지 AHAF 아시아 호텔 아트 페어 2020(파크하얏트 호텔 부산)에참여하며, 7월 28일 부터 8월 3일 까지 일본 시가현에서 2020한일 국제전에 아티스트로서 참여한다.

 

송기석 기자  fungi1@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기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기술개발협회, 2020년도 제5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지원사업 공고
한국기술개발협회, 2020년도 제5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지원사업 공고
만민중앙성결교회 온라인 예배 전환, 감염 확산 차단 효과 분명
만민중앙성결교회 온라인 예배 전환, 감염 확산 차단 효과 분명"...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2주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