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건강/기타
많이 먹어 천국에서 쫓겨난 천사 쯔양(tzuyang)170만 유투버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 생필품과 연탄나르기 봉사활동
  • 오병기
  • 승인 2019.12.25 14:17
  • 댓글 0

   최근 핫한 먹방 크리에이터 유투버 tzuyang쯔양은 12월 7일 팬20명과 중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는 지난 강원도 태풍으로 월동 준비를 위해 보관중이던 연탄들의 유실이 심해 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산성우2리를 찾아 연탄 2500장과 생필품등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나눔의 땀을 흘렸다.

최근 1년사이 23살의 나이로 먹방계의 핫한 아이콘으로 등장하여 1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쯔양은 수많은 "도장깨기" 라면20개, 초밥240개, 소고기 15인분, 소곱창 23인분 먹방, 회전초밥탑쌓기(시간관계로 85개만) 등등 을 하면서도 아이돌 뺨치는 외모와 살찌지 않는 49kg의 불가사의 한 몸매유지 비결로 공중파까지 섭렵해 길거리에서는 연예인 뺨치는 사인과 인증샷 요청을 받기도 한다.

평소에도 보육원을 지원하는 등 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tzuyang쯔양은 지난 16일 대한민국 자원봉사 홍보대사로도 위촉되었다.

또한 10월에 MLB사무국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30개 구단 음식 전부를 먹는과 양키스타디움에서 준비한 음식을 먹는 이벤트를 가져 전세계 야구팬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tzuyang쯔양 커뮤니티의 봉사참가자 모집공지에는

-DAMN IT-쯔양님이 천국에서 너무 많이 먹어 쫒겨난 천사님 맞으시죠~^^
-봄빛사랑-또 이쁜짓한다 쯔양~~이 날개달린 천사같으니라구~큰복받아라 쯔양~~유정호님과 함께 사랑받을자격있는 유튜버~!!!
-ᄂ그래요-이 친구 미모만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마음이 천사네 칭찬합니다.

등의 tzuyang쯔양의 선행에 찬사를 보내는 댓글들이 끝도 없다.

 

 

 

 

오병기  oh3798@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병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