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제품소개
코코엘 코코넛오일,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 핵심 식품으로 화제한국생활건강의 코코넛 전문 브랜드 코코엘의 코코넛 MCT오일
  • 손수미 기자
  • 승인 2019.12.09 19:22
  • 댓글 0
한국생활건강의 코코넛 전문 브랜드 코코엘의 코코넛 MCT오일

 

지방으로 지방을 연소시키는 식이요법,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인기다. 이 식이요법에서는 일반적인 탄수화물의 섭취량을 제한하고, 지방의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해진다. 일명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이다.

저탄수화물 고지방식단에서는 탄수화물과 당의 비율을 줄이는 대신, 건강한 지방은 마음껏 섭취해도 된다. 지방 대사를 통해 몸의 체질을 바꾸는 식이요법이기 때문이다.

이 식이요법을 통해 지방의 섭취를 늘리면 몸은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주에너지원으로 사용한다. 지방은 몸에서 분해돼 ‘케톤’이라는 물질을 생성하게 되는데, 이것이 몸의 연료가 된다. 저탄수 고지방 식단을 기본으로 우리 몸이 케톤체 생성에 익숙해지도록 만드는 식이요법을 키토제닉 다이어트라고 한다.

이러한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으로 계란, 치즈 등 다양한 지방이 추천되는 가운데,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건강한 지방 ‘코코넛오일’이 화제다.코코넛오일은 몸에 지방으로 쌓이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중쇄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오일이다. 당류나 나트륨 또한 없어 저탄고지 식단을 통해 키토제닉 식이요법을 하기에 적합하다.

다양한 코코넛오일 제품이 등장하는 가운데, 한국생활건강의 코코넛 전문 브랜드 코코엘의 코코넛 MCT오일은 팜유를 섞지 않은 100% 코코넛오일로 인기가 높다. MCT오일 효능인 몸에 쌓이지 않는 지방, 중쇄지방산의 함량이 약 82%여서 만능케톤오일로도 유명하다.

또한 굳지 않는 MCT오일이어서 고지방 다이어트 식단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향을 제거해 방탄커피 등 MCT오일 먹는 법으로도 추천되는 제품이다.

현재 코코엘에서는 MCT오일 외에도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 유기농 무향 오가닉 코코넛오일과 코코넛오일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코엘은 굳지 않는 MCT오일 5+1 이벤트와, 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코코넛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CT오일 2병과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 2병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복합상품까지 구매 가능하다.

관련 내용은 코코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손수미 기자  flyhigh0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