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에이토즈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인프라 간담회’서 디지털 마케팅 중요성 알려에이토즈 권진규 대표, '디지털 시대에 맞춘 광고의 변화’ 발표로 주목
  • 손수미 기자
  • 승인 2019.10.27 22:41
  • 댓글 0
디지털마케팅 그룹 에이토즈 권진규 대표

 

지난 22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 (NIPA)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인프라 지원사업 간담회에서 에이토즈 권진규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 맞춘 광고의 변화’에 대해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권진규 대표는 “광고 마케팅의 성공 여부가 제품을 구매하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얼마나 이해하느냐, 또 소비자의 감성을 어떻게 콘텐츠에 녹여내느냐에 달렸다”고 했다. 이어 그는 본인이 직접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경험을 살려 공감과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 참가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강의를 맡은 권진규 대표는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로, 파워블로그 불량의 아지트를 운영하는 이명찬 대표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 그룹인 에이토즈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토즈는 홈페이지를 제작, 온라인 광고 기획/실행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에이토즈는 온라인 채널의 이해를 기반으로 채널 확산의 좋은 방향을 제안하는 것이 강점인 기업으로서 PV솔루션 개발과 다방면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 경험을 토대로 최적화된 디지털마케팅을 제안해 오고 있다.

 

또한 에이토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에이토즈는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에 대한 각종 심사를 거쳐 '최종 A등급'을 받았다. 이노비즈 인증이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임을 인증받은 것을 의미한다.

 

한편, 에이토즈 권진규 대표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국내 스마트 콘텐츠의 해외 진출 확대와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프라와 각종 운영 기술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순서는 ▲참여 기업 대상 보안/마케팅 전문 교육 ▲사업 안내 및 공지 ▲지원 기업 간 네트워크 등으로 진행됐다.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한 전문 교육으로는 시스템 보안 구축과 디지털 광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외부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었다.

 

이날 행사는 주관사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5G콘텐츠확산팀과 디딤365 관계자를 비롯해 5G, AI, VR, AR 등 글로벌 신기술을 디지털콘텐츠(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등)로 제작/공급하고 있는 스마트콘텐츠 지원사업 선정기업들이 참석했다.

손수미 기자  kiwipr@naver.com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