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건강/기타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B5) 설명회서 천만원 이벤트 실시9월28일(토) 삼성역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서
  • 손수미 기자
  • 승인 2019.09.25 14:36
  • 댓글 0
미국이민실적 1위 국제이주공사

 

자녀 유학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EB-5)을 50만 달러에 진행할 수 있는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 11월 21일부터 새롭게 개정된 미국투자이민(EB-5) 규정이 시행된다. TEA 지역 투자는 50만불에서 90만불로, 일반지역 투자는 100만불에서 180만불로 각각 대폭 인상된 투자금을 지불해야 한다. 국제이주공사 관계자는 “50만불 투자이민 미국행 막차를 놓치지 않기 위해 투서둘러 줄 것”을 투자자들에게 당부했다.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면 한국유학생과는 달리 미국 현지인과 동등한 혜택으로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다. 1년 기준으로 약 $70,000의 금액을 초•중•고교 12년 동안으로 합산하면 $840,000 을, 대학교 1년 기준으로 약 $55,000에 해당하는 재정보조 장학금을 4년간 합산하면 총 $220,000가량의 교육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영주권자의 교육비 혜택을 금액으로 산출하면 자녀 1명당 약 12억원 가량을 절감할 수 있는 셈이다.

 

또 미국영주권을 가지고 미국 대학에 진학할 경우 학비를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대 치대 약대 등 전문계열에 진학할 수 있다. 졸업 후 한국으로 돌아와야 하는 유학생과는 달리 미국 현지에서 다양한 취업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국제이주공사는 비용인상을 앞두고 ‘미국투자이민 특별 설명회’를 오는 28일(토) 삼성역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 설명회에서 안전하고 빠른 투자처 선택 및 자금 출처 증빙, 미국영주권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참석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안전하고 빠른 원금 상환이 가능한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으로 △샌프란시스코 트레저아일랜드 △샌디에고 코타베라 △맨해튼 11번가 메리어트 호텔  △몬타나 몬타지호텔 & 레지던스 등을 소개한다.

 

또한 이날 특별 이벤트 행사로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참가 계약자를 대상으로 변호사비용 8천불 할인, 출국 시 2백만원 상품권 지급 등 총 천만원 상당 혜택을 증정한다.

 

설명회가 끝난 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맞춤 상담 시간도 진행한다.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특별 설명회는 선착순 예약이며 자세한 사항은 국제이주공사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국제이주공사는 31년 경력, 미국 이민 실적 1위의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이다. 지난 2일 열린 미국투자이민(EB-5) 엑스포 서울 행사에서 미국투자이민 비용 인상을 앞두고 EB-5를 문의하는 상담자들로 국제이주공사 행사부스가 크게 붐비기도 했다.

 

또 국제이주공사의 홍순도 대표는 지난 미국 로스앤젤레스 제이더블유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EB-5 엑스포의 EB5 INVESTORS MAGAZINE 시상식에서 ‘TOP 50 GLOBAL MIGRATION CEO’로 선정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홍순도 대표는 ‘TOP 50 GLOBAL MIGRATION CEO’를 수상해 관심을 모았다. 

 

설명회 참가 문의는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 (www.kukjei.com) 나 전화 02-555-5333으로 가능하다.

손수미 기자  kiwipr@naver.com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뚱딴지???
뚱딴지???
파력발전 기업 인진,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
파력발전 기업 인진,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