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부동산특집] 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선착순 동,호수지정
  • 정도윤 기자
  • 승인 2019.08.01 17:08
  • 댓글 0

[부동산특집] 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선착순 동,호수 지정

 

전 타입 1순위 청약 마감으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동도건설의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이 실수요자들의 관심 속 계약 역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78㎡와 84㎡는 조기 마감되어 73㎡ 일부 잔여물량만 남았고, 15년 만에 신규공급에 따른 지역 수요자들의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면서 단지에 대한 관심을 그대로 증명했다. 특히, 중도금 60% 무이자조건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밝혔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이미지제공]

 

 

실제로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전용면적 84㎡는 전 세대가 복층형 테라스 설계를 도입해 공간효율과 개방감이 돋보이는 차별화된 설계로 분양 전부터 입소문을 탄 바 있다. 견본주택 오픈 이후, 건립된 유니트를 직접 확인한 방문객들 사이에서도 차별화된 평면 설계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이 들어서는 부천시 작동은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역에 해당도 청약 가입기간이 1년을 경과했고, 예치기준액을 보유하고 있으면 청약을 넣을 수 있다. 전매제한 기간도 6개월로 2020년 1월4일부터 전매제한이 풀린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우수한 생활인프라 및 주변 녹지도 단지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효성유치원, 까치울초, 성곡중을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부천시립도서관도 인접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범바위산, 지양산, 은데미공원, 부천자연생태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주변 녹지 또한 풍부하다.

 

이 외에도 원종시장, 홈플러스(부천여월점) 등 쇼핑 및 대형 유통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눈길을 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과 인접하여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경인고속도로 신월IC와 인접해 있으며 대곡~소사 복선철도(예정)의 원종역(예정), 원종~홍대 서부광역철도(예정) 사업으로 향후 도심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계약금 1,000만원으로 선착순 동,호수지정으로 계약서발행으로 초기납입의 부담감을 줄이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적용한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86-2번지

모델하우스 문의 02) 6402-0503

 

정도윤 기자  ceo320@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