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인천 가재울역세권 오피스텔형 기숙사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오피스텔형 기숙사 6,000만원 대출 70%가능 전호실 테라스
  • 정도윤 기자
  • 승인 2019.07.22 22:29
  • 댓글 0
가좌G타워 사진제공

부동산 전문가는 “부동산 투자전략이 급속도로 변화되는 상황 속에 지식산업센터 내 기숙사로 활용 가능한 오피스텔은 투자 블루오션으로 각광받는 추세다”며 “소위 아는 사람들만 투자하는 곳으로 알려진 지식산업센터 내 기숙사는 오피스텔과 다를 것이 없는 기대 이상의 수익창출을 기대하는 투자처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지식산업센터는 현행법상 개인이 분양을 받거나 매매할 수 없다. 하지만 지식산업센터 내 조성되는 기숙사 등의 지원시설은 개인 투자가 가능하다. 그 중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형 기숙사는 성공적인 투자처로 분류되고 있다.

제조업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주안국가산업단지 가좌G타워에 들어선 기숙사로 테라스형 기숙사라는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되며 일조권과 조망권도 확보했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482-1에 들어서는 ‘가좌 G타워’는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2만3184㎡ 규모로, 지상 1층~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공장시설이 같이 마련되어 있으며, 3층~10층은 공장시설, 11층~14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가좌 G타워는 주안국가산업단지와 인천지방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기타 공업 밀집지역 등 초대형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근로자 수요도 풍부하다. 특히 사업지 인근 지식산업센터의 오피스텔형 기숙사 평균 분양가가 3.3㎡당 800만원 중후반이었으나, 가좌 G타워 오피스텔형 기숙사는 500만원 초반대의 분양가로 공급되어 가격경쟁력을 갖춘 수익형 상품으로도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좌 G타워는 2016년 7월 개통한 인천지하철 2호선 가재울역과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주안국가산단역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경인고속도로 가좌IC가 약 1km 떨어져 있어 신속한 물류 수송에 유리하며,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화설계도 주목 할만 하다. 가좌 G타워는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20평 내외의 소형 위주로 구성된 지식산업센터로 다양한 평형대의 조합이 가능하다. 여기에 10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작업차량의 호실 접근성을 높였으며, 호실 앞에서 주차 및 하역작업이 가능해 효율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가좌 G타워 오피스텔형 기숙사의 분양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염전로 330 1층에 위치한다.

홍보관 문의 032) 204-5040

 

정도윤 기자  ceo320@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뚱딴지???
뚱딴지???
파력발전 기업 인진,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
파력발전 기업 인진,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