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일룸, ‘엄마의,서재’ 오픈 기념 북멘토 초청 세미나 개최
  • 신상숙
  • 승인 2019.05.29 10:54
  • 댓글 0

일룸, ‘엄마의,서재’ 오픈 기념 북멘토 초청 세미나 개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서울 연희동에 <엄마의,서재>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북멘토 초청 세미나 ‘<엄마의,서재>에서 만나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엄마의,서재>는 일룸이 가사와 육아에 바쁜 엄마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첫 브랜드 컨셉 공간이다. 일상생활에서 자신보다 아이와 가족을 우선시하는 것이 당연해진 엄마들이 온전히 자기만의 시간을 즐기고, 자신만의 관심과 흥미에 집중하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 탄생되었다.

일룸 <엄마의,서재>의 가장 큰 특징은 가족이 생활의 중심인 엄마들을 가족 밖 세상과 연결해 주는 고리로서 다양한 분야의 ‘책’에 주목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엄마들의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하고 이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적 북 큐레이션과 자신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서재’로서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엄마의,서재>는 ‘최인아 책방’을 운영하는 前 제일기획 부사장 최인아 대표와 협업해, 문학과 자기계발 서적들을 비롯, 철학, 역사, 정치 등 인문서적, 기업, 경영, 예술, 과학 등의 전문서적 등을 매월 바꾸어 제안하며, 독서토론, 북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개최할 계획이다.

일룸은 <엄마의,서재> 오픈을 기념해 6월 10일부터 유명 북멘토들을 초청, 책을 통한 엄마들의 자아 찾기를 주제로 한 세미나 ‘<엄마의,서재>에서 만나다’를 개최할 예정이다. 10일, 12일, 14일 연속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김영하 작가, TBWA 김민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족심리상담전문가 이호선 교수,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로 꼽힌 저자들이 직접 나서 강연과 저자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엄마의,서재>에서 만나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6월 3일까지 일룸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4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신상숙 기자

신상숙  sss@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숙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천을 대표하는 인천경제자유구역내 청라국제도시 최초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
인천을 대표하는 인천경제자유구역내 청라국제도시 최초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
가스공사, '빅데이터·인공지능 스타트업 경진대회' 개최
가스공사, '빅데이터·인공지능 스타트업 경진대회' 개최
여백
Back to Top